민똥이

블로그로 돈벌기 돈많이버는법 공개~(월급두배만들기) 본문

마케팅 관련 글

블로그로 돈벌기 돈많이버는법 공개~(월급두배만들기)

논농이 2017. 4. 13. 16:27

요새는 직장을 뻔~ 히 다니는데도

 

마.이.너.스.만 안 나면 대박이죠... ㅠ ㅠ

 

그러니 적금은 꿈이요 돈 모으기는 아~예

 

 

 

학교에 다닐땐 얼른얼른 어른이 되고

 

싶다 하는 생각 뿐이었지만...

 

지금은 다시 그때로 돌아가고 싶은...

 

하지만 세월이 흐르면 나이는 절로

 

들어가지만... 다시 어려 질 수는 없으니~

 

 

 

학생땐 부모님 그늘 밑에서 용돈 받아

 

가면서 살았지만...

 

직장인이 되고부터는 용돈은

 

내가 드려야 할 처지...

 

그리고 나가는 돈은 어찌그리 많은지

 

 

 

내 하고 싶은거 하나도 못하는데도

 

이것저것 나갈꺼 다 나가고나면

 

당연히 직장인 월급으로는 적금은

 

고사하고...

 

 

그렇다 보니 저 뿐만이 아니라 많은 분들이

 

직장인 월급 두배로 만들기 위해

 

부업이나 투잡알바를 하는것 같아요

 

 

당연히 본업이 있다보니 많은 시간

 

투자하기 힘들고 정해져 있는 시간

 

공부하기도 힘들고...

 

이래저래 걸리는게 어찌나 많은지~

 

그래도 사람이니...

 

일 하는 시간 대비 돈 많이 버는 일

 

이었으면 하는 기대가... ㅎㅎ

 

 

그래서 저는 이 모든걸 다 포용할 수

 

있는 방법으로 블로그로 돈벌기

 

시작하게 되었어요

 

 

 

 

 

다행히 제대로 된 블로그로 돈벌기

 

시작했더니 부수입을 넉넉히 벌 수

 

있어서 예전에 비해 경제적인 여유

 

확실히 생겼구요~

 

어느덧 월급 두배를 받게 되니...

 

사는것 까지 재밌는거 있죠? ㅎㅎ

 

 

처음 일을 알아 볼땐...

 

퇴근 후에 할 일을 찾는 거라

 

부업으로 소소하게나마 벌 수 있는

 

집에서 하는 일을 찾아 봤어요

 

 

그런데 찾아 보니까요...

 

정말 다양한 종류의 일이 있더라구요

 

찬찬히 다 알아보고 그 중에서

 

이정도는 나도 할 수 있겠다

 

본업에 부담이 않되겠네?

 

하는 일로 블로그로 돈벌기 시작했어요

 

 

다른거 없거든요

 

시간, 장소, 분량, 기한...

 

이런 제약이 하나도 없이 내가 편한 시간

 

블로그에 글만 올리면 제 일은 끝!

 

그러니 야근을 하고, 회식을 하고

 

아무리 늦게 끝나더라도 이 정도면

 

충분히 할만하다 하는 마음에

 

도전을 하게 되었어요

 

그럼 얼마나 벌고 있냐?

 

돈많이버는법이라고 했잖아요?

 

블로그로 돈벌기로 제가 한달 버는 돈은

 

월 150만원 정도!

 

정말정말 대만족 하고 있답니다~

 

이런게 바로 돈많이버는법 이죠^^

 

 

 

 

 

 

직장인으로 지내다보면...

 

어디 정시에 퇴근 하는곳...

 

어디 잘 있나요?

 

취업하기도 힘들다 보니...

 

힘들게라도 이렇게 취업을 한게 고마워

 

그런거 따지지도 못하죠

 

 

그러니 당연하게 일하는 시간이

 

자유로운 일을 찾게 되었고

 

그러면서 꾸준히 최대한 오래오래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다가

 

블로그로 돈벌기가 눈에 들어왔고...

 

이 일은 내가 제일 편한 시간에

 

일을 하면 되니 부담감이 전혀 없는데다

 

앞으로 전망도 있어서 오래오래

 

하면서 부수입 챙기기 딱이더라구요

 

 

누구나 어디서든...

 

자신의 생각을 말 할 수 있잖아요?

 

그렇게 하는 말을 글로 써서

 

블로그에 올리면 되는 일이다 보니

 

어렵다거나 복잡하다거나

 

이런거 없이 딱 좋았어요

 

 

아무리 돈많이버는법이라 해도...

 

내가 할 수 없는 일이라면 시작도 못했죠

 

그런데 글재주도 없고 쇼핑이나 검색

 

정도만 하는 저도 충분히 할 수 있는

 

정도의 일이라 시작했어요

 

실제로 해보고 하는 말이지만...

 

블로그로 돈벌기!

 

해보면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일!

 

맞더라구요^^

 

그리고 일하는 시간대비 수익이 높은

 

편이다 보니 돈 많이 버는 법도 맞구요

 

 

 

 

 

 

그러면~~ 제가 어떤 방법으로

 

돈 많이 벌게 되었는지

 

어떤 방법으로 일을 하고 있는지

 

제가 하고 있는 블로그로 돈벌기

 

자세히 알려 드릴께요

 

 

일단 블로그로 할 수 있는 일이

 

생각 이상 다양하고 많더라구요

 

그 중에서...

 

저의 생각에 가장 안전하게 할 수 있고

 

간단하면서 시간대비 수익까지

 

많이 벌 수 있는 일로 두가지를 하고 있어요

 

 

하나는 원고발행알바

 

또 하나는 CPA 수당알바

 

 

원고발행알바는 길게 잡아

 

20분정도 일하고 1회성 원고료로

 

1~5만원 정도 받는 일이구요

 

CPA 수당알바의 경우 아이템을 받아서

 

그에대한 후기나 소개글을 써서

 

올리면 되는 일이라 길어야 40분 정도

 

글을 써서 올린 후

 

제 글로 유입이 되는 건 수당

 

수수료를 받는 일이에요

 

 

이렇게 제가 하는 일은 둘다

 

글만 쓰면 되는 일이라 시간이 오래

 

걸리지도 않아 딱이거든요

 

그럼 이 둘중 어느게 돈많이버는법일까?

 

저 같은 경우...

 

CPA알바 쪽이 주 수입원이에요

 

 

 

 

 

 

첫번째 일은 1회성 원고료로

 

한번만 받으면 끝이지만...

 

두번째 일의 경우 글만 올려두면~

 

이런 정보가 필요해서 제 글로 유입이

 

되는 사람당 모두 저의 월급이

 

되다보니 글 하나에 정해진

 

수익의 한계가 없거든요

 

글 하나에 10명이 유입이 되던,

 

100명이 유입되던 하나도 빠지지 않고

 

모두 저의 수입이 된다는거~

 

그것도 한달이 되던, 일년이 되던...

 

저의 글로 유입이 되는건 모두 말이죠^^

 

 

글 하나에 오래 걸려야 40분...

 

그러고 10명이 들어오던 100명이 들어오던

 

모두 저의 월급이 된다는거~

 

 

인터넷상에 제 글이 많아 질수록

 

제 글을 보는 사람이 많아질테고

 

그러면서 유입 또한 많아지니...

 

저의 수익은 점점 늘어나게 되는 구조!

 

이런게 진정한 돈많이버는법

 

아닐까요?

 

 

인터넷에 이렇게 글을 한번

 

올리고 나면 제가 삭제를 하지 않는 한

 

인터넷에 글은 계속 있으니

 

꾸준히만 글을 올리면 지속적으로

 

수익을 안정적으로 낼 수 있는게

 

바오 제가 지금 하고 있는

 

블로그로 돈벌기의 매력 이랍니다^^

 

 

 

블로그로 돈벌기 알아보기

무료상담/관련자료 신청하기

♥클릭하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하지만...

 

블로그로 돈벌기...

 

정말 일 하는 종류가 많거든요

 

인터넷이 이미 많이 보급화가 되었고

 

생활속에 깊이 들어와 있어서

 

이런쪽으로 사람들의 관심이 많아지고

 

또한 온라인 시장 역시 거대해지고

 

그렇다 보니 일거리 또한 다양해

 

질 수 밖에 없죠

 

 

그렇지만 이렇게 사람들이 모이면

 

꼭 안 좋은 일 또한 따르기 마련...

 

그러니 정말 믿을 만한 곳인지

 

안전한 곳이 맞는지 잘 따져보고

 

일을 시작해야 한다는 거죠

 

 

그래서 저는 최대한 꼼꼼히 알아보고

 

사기일 가능성이 조금이라도 있으면

 

아예 제꼈구요~

 

그리고 영업이 있는 일이나 신경을

 

많이 써야 하는 사람들을 상대해야

 

하는 일 또한 제외를 했어요

 

 

이런 일은 적성에 안 맞기도 하고

 

본업 만으로도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닌데... 부수입 벌기까지 그런

 

스트레스 받는 건 싫더라구요

 

 

돈많이버는법이라 해도 스트레스가

 

계속되면 그것만큼 불행이... ㅠ ㅠ

 

 

 

 

 

그래서 저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에서

 

블로그로 돈벌기 시작했어요

 

 

일단은 15년 업력의 공신력있는

 

기고나이라 믿음도 갔구요

 

추천인이라던가 영업을 할 필요없이

 

글만 쓰면 되는 일이라 이만하면

 

나도 하겠다 싶어서 시작했어요

 

 

그리고...

 

아카데미는 일하는 방법이라던가

 

글쓰는 방법이라던가 노하우까지

 

빠짐없이 배울 수 있어서

 

저 처럼 이런 일을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도 충분히 수익을 낼 수 있게

 

관리와 지원을 아끼지 않는곳이라

 

안심이 되었어요

 

그리고 이렇게 제대로 일하는 법을

 

알고 시작하니 빨리 수익도

 

낼 수 있어 좋구요

 

 

 

 

 

 

이렇게 블로그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합법적인 일거리를

 

받아서 일을 시작했더니...

 

돈벌기 시작한지 11개월째!

 

천팔백만원 정도나 벌 수 있었어요^^

 

부수입으로 아직 일년이 안 되었는데도

 

이만큼이나 벌 수 있으니~

 

월급두배만들기!

 

확실히 하고 있는 중이죠^^

 

돈 많이 버는 일 맞죠?:)

 

 

 

 

 

 

아마 주위에 컴퓨터로 돈벌기

 

하는 분 다들 있을꺼예요

 

제 주위에도 있거든요~ ㅎㅎ

 

이렇게 재택근무로 돈 버는 사람들이

 

있다는걸 예전부터 알고 있었고

 

제 주위에 실제로 하는 분도 있지만...

 

예전엔 저의 전공도 아니고

 

이런 지식도 없고 해서... ㅠ ㅠ

 

아예 해볼 엄두 조차 못했거든요

 

 

그런데 해보니 안 그렇더라구요

 

하는 방법을 제대로 배웠더니~

 

이렇게 부수입으로 쏠쏠하게

 

챙기고 있잖아요? ㅎㅎ

 

 

그런데...

 

저와 같이 일 하는 분들을 보면...

 

20대 대학생알바 부터 50대, 60대 까지

 

다들 이렇게 글만 쓰고 돈 벌고 있거든요

 

정말 대단하죠? ㅎㅎ

 

내가 한만큼 내가 다 벌 수 있으니

 

월 300버는 분들도 많고~

 

그러니 이 일은 성인이라면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다는 거죠^^

 

 

 

 

 

 

참... 그리고 더 마음에 드는거...

 

투잡으로 하는 거잖아요?

 

 일 하는 시간이 자유롭다 보니 다른

 

사람들이 제가 투잡하는것도 모르고~

 

4대보험을 따로 하지 않아도 되고

 

버는 수입에서 3.3% 세금 당당히 내고

 

월급 받고 있답니다

 

 

블로그로 돈벌기!

 

회사는 자신의 상품을 저렴하게

 

홍보를 할 수 있어서 이득이 되고

 

저의 글로 유입이 되는 사람은 필요한

 

정보를 얻는 것이라 이득이 되고

 

저는 이 둘의 사이에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글로 정당한 대가를

 

받는 일이라 뿌듯하게 돈벌기 하고 있어요

 

 

물론~~ 글만 쓰고 돈버는거라...

 

내가 시간을 더 투자해서

 

더 많은 글을 쓰면 더 많은 돈도

 

벌 수 있고 내가 한만큼

 

내가 벌 수 있는 일이라 일 하면서

 

전 꽤 만족 하고 있어요^^

 

 

 

 

 

 

저 역시 돈많이 벌고 싶은 마음에

 

월 200만원 이상 번적도 있지만...

 

이러니 쬐금 피곤하더라구요 ㅠ ㅠ

 

그래서 지금은 좀 더 적은 시간

 

일하면서 월 150만원 정도 버는 지금도

 

만족하고 있답니다^^

 

 

아무리 돈많이버는법이다

 

블로그로 돈벌기 너무너무 쉽다

 

이런말을 해도 최 우선은!!

 

이 일이 본인의 적성에 잘 맞아야

 

실제로 돈을 벌 수 있고 스트레스도

 

없을 수 있잖아요?

 

 

아래에 제가 일하는 곳 링크 연결을

 

해 둘테니 무료상담과 자료를 받아볼 수

 

있으니 부담없이 신청해 보세요

 

 

회원 가입 없이 할 수 있으니 꼼꼼히

 

알아 보신 후 아니다 하면 안 하면

 

그만이고 괜찮다 하시면 도전 해 보세요

 

 

 

돈많이버는법 자세히 알아보기

블로그 돈벌기 하는 법 알아보기

무료상담/관련자료 신청하기

♥클릭하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경험을 사실대로 남기고 수수료를 받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