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재택알바후기 11개월째 생활비 버는 주부 이야기 본문

마케팅 관련 글

재택알바후기 11개월째 생활비 버는 주부 이야기

논농이 2017. 4. 7. 16:19

집에서 알바 하면서 매달

 

150만원 정도의 돈을 벌고 있으니~

 

 

더 이상 외벌이로 쪼달리던 생활도

 

벗어 났고 아이들 하고싶은거

 

매우고 싶은거 더 해줄 수 있는 지금!

 

너무 만족하는 생활 하고 있어요

 

 

요즘 집 밖에만 나가면 돈이 잖아요?

 

물도 돈 주고 사먹고...

 

아이들 과자 한봉지도 1000원이 넘어가는

 

건 기본이고 커피 한잔도... ㅠ ㅠ

 

 

이런 상황에 큰애가 중학교에 올라가니

 

학원비 까지 껑충 뛰어 올라가버리니...

 

그나마 이렇게 제가 알바로 돈을 벌 수

 

있는 현재 생활이 어찌나 감사한지...

 

 

그래서 직접 11개월째 하고 있는

 

첨~~ 괜찮은 일이라 소개를 하고

 

싶어서 재택알바후기 남겨 봅니다

 

 

 

 

 

 

외벌이로 살고 있는 가정들은

 

다들 아실꺼예요

 

아이들이 자랄 수록 점점 쪼달린다

 

생각이 들었지만...

 

중학교는 차원이 확 달라 지더라구요

 

그런데 아직 작은 아이는 저학년 인지라...

 

밖에 나가서 일 하는 여건은 안되고

 

그래서 열심히 알아보고 또 알아보면서

 

재택알바로 할 것 없을까 찾다가

 

지금 하고 있는 일을 알게 되었어요

 

 

전업주부로 있다보니 알바하는 시간이

 

정해져 있는 건 하긴 힘이 들고

 

자유롭게 내가 시간이 될때 할 수 있는

 

그런 일을 찾아 봤고 그나마 제가 해도

 

충분히 쉽게 시작할 수 있는 일을 찾아

 

이렇게 인터넷에 글을 써서 올리는

 

주부알바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지금 제가 하고 있는 알바는 컴퓨터나

 

스마트폰, 노트북 중 하나와 인터넷만

 

되는 곳이라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인터넷알바 랍니다

 

 

제가 일 하는 방식은 두가지에요

 

하나는 원고발행알바와

 

또 하나는 CPA수당알바

 

 

원고와 사진을 받아서 인터넷에 그대로

 

올리는 일과 아이템을 받아 제가 직접

 

글을 써서 인터넷에 올리는 일을

 

하고 있는 거죠

 

 

이 둘 중에서 저의 재택알바 주 수입원은

 

두번째 일 CPA수당알바 입니다

 

 

 

 

 

 

 

그럼 지금 쓰고 있는 재택알바후기는

 

바로 CPA!

 

글만 써서 올리면 끝나는 일이라

 

이렇게 남겨 봅니다

 

 

 

절대 회원 가입을 해야 한다던가

 

상담하는 일, 물건 판매 하는 등의

 

영업하는 일은 없거든요

 

사람들을 상대하는 일이 전혀 없기에

 

제 성격에 잘 맞고 시간 투자도 많이

 

안 해도 된다는게 좋거든요

 

 

이렇게 글만 써 두면 거기서 알아서

 

수익이 나오는 이런일이 저에게는

 

완전 잘 맞더라구요

 

 

글 쓰는게 어렵지 않냐구요?

 

제가 40대 거든요?

 

그런데 이런 저도 글을 쓰는게

 

어렵지 않다고 느껴 질 수 밖에 없는게

 

내가 경험을 했거나 느낀 것들을

 

바탕으로 자유롭게 쓰면 되거든요

 

 

하루 짧게는 1시간, 길어도 2시간이

 

넘지 않게 일을 하고 있구요

 

한달에 요즘엔 150만원 정도

 

수익을 얻고 있기 때문에 이만한

 

재택부업 없더라구요^^

 

 

 

 

 

 

 

 

인터넷알바!

 

말 그대로 자유롭게 하면 되는 일이라

 

늦은 시간에 하던 새벽에 하던

 

내가 시간이 될때 하면 되니

 

전혀 부담이 없었어요

 

 

글 하나 쓰는데 40분이면 충분하거든요

 

원고를 그대로 타자만 치면 되는건

 

길어도 20분 이상 안 걸리구요

 

이 정도의 시간만 투자하면 되는

 

알바라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제가 일 하는 곳은 마케팅아카데미에요

 

여기서 재택알바를 하고 있는데

 

실제로 부업을 하고 있는 사람들도 많고

 

규모 역시 크고 업력도 오래된 기관이라

 

안심이 되더라구요

 

 

 

 

재택알바부업 어떤지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나이도 많고 컴퓨터가 익숙하지도

 

않은 제가 이렇게 인터넷 재택알바를

 

이렇게 할 수 있었던건

 

 

어떻게 일을 해야 하는지 방식,

 

글을 작성하는 방법이나 글을 노출

 

시키는 방법 등 이런 걸 모두 배울 수

 

있었기 때문에 가능한거였어요^^

 

 

그렇다 보니 블로그의 블도 몰랐던 제가

 

믈로그에 글을 쓰는걸로 이렇게

 

돈을 벌 수 있었던 거죠

 

 

아무리 재택알바라 하더라도...

 

최대한 오래 할 수 있는 일이고

 

미래 전망 있는 일이 면서 평생!!

 

정년없이 할 수 있는 일이라 한다면

 

뭐라도 알아야 수익도 빨리 나오고

 

수익 역시 많이 벌수 있는 것 같아요

 

 

 

 

 

 

 

위의 사진이 제가 글을 쓰는 주제거든요

 

자격증, 아이들교육, 유아용품 등으로

 

나라에 공인이 되고 합법적인 것들이라

 

일을 하면서도 안심이 되더라구요

 

 

이런 아이템들 역시 기관의

 

자체 수익아이템들이라 중간에

 

끊길 위험 없이 평생 제공을 받을 수

 

있다보니 꾸준히 안정적인

 

수입을 얻을 수 있거든요

 

 

저는 날마다 2개 정도의 글을 쓰기

 

위해서 노력을 하고 있어요

 

그리고 일을 시작하고 5개월 부터는

 

150만원 전 후로 벌고 있거든요^^

 

 

한창 많이 벌고 싶다 하면서 욕심을

 

부리면서 한때 200만원 이상도 번 적이

 

있지만...

 

이렇게 버니 아무래도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해서 글을 좀 더 써야 하니...

 

집이 엉망이 되더라구요 ㅠ ㅠ

 

 

내가 한만큼 내가 벌 수 있어서 많이 벌 수는

 

있지만... 전 지금은 그냥 부담없이만

 

하자 하면서 적당히 재택알바를 하고

 

있답니다^^

 

 

뭐... 둘째가 좀 더 자라고 나면

 

제 시간이 좀 더 많아지니 그때는

 

지금보다 조금 더 시간을 투자해서

 

글 3~4개 정도 쓰면서 다른 분들 처럼..

 

월 300만원 이상 벌어 볼 생각 입니다

 

 

 

 

 

 

수익이 정해져 있는 건 아니지만

 

매일 꾸준하게 나오기 때문에

 

매일 내가 얼마나 벌었지?

 

하고 확인 해 보면서 매달 15일이 되면

 

월급으로 한번에 받게 되거든요^^

 

 

물론~ 당당히 나라에 세금으로 3.3%

 

내고 받고 있구요^^

 

 

 

제가 재택알바후기를 남기고 있지만

 

딱히 어떤 기술이나 능력이 있지는

 

않거든요 그저 열심히! 꾸준히! 성실하게

 

포기하지 않고 했을 뿐이거든요

 

 

처음 시작해서는 글이 적다보니

 

당연히 수입이 적을 수 밖에 없고

 

그렇더라도 절대 포기하지 않고

 

매일 한개 이상의 글을 꾸준하게만

 

올린것 밖에 없는데 이렇게나

 

벌 수 있었답니다^^

 

 

 

 

 

 

이렇게 재택알바후기를 남기다 보니

 

무조건 쉽게만 보이나요?

 

아니죠

 

처움부터 쉽고 많이 버는 일은 없잖아요?

 

저 나름대로 수익을 많이 내기 위해

 

날마다 시간을 내서 글을 적었고

 

나름대로 잘 하기 위해서 노력도 했고...

 

그랬더니 한번씩은...

 

위의 사진 보이시죠?

 

이렇게 하루 거의 16만원 가까이 버는 날

 

또한 있거든요~~ 완전 대~박!!

 

이러면 또 기분이 좋아서 더 열심히

 

노력 하고 알바하게 되더라구요

 

 

시간, 장소, 나이, 경력, 학력, 성별 이런

 

제한 없이 성인이라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고 꾸준히만 하면 원하는 수익

 

벌 수 있는 일이랍니다

 

 

내가 열심히 하면 한만큼 많이 벌 수

 

있는 알바이고 일을 쉬면 쉴 수록

 

내가 적게 버는 알바 거든요^^

 

 

     

 

 

관심이 있으시면 자세히 알아보세요

 

일 하는 내내 관리와 지원을 받고 있는

 

기관 링크 아래에 연결을 해 둘테니

 

자세히 알아 보세요

 

회원가입 하는 거 없이 무료상담과

 

자료를 받아 볼 수 있으니 부담없이

 

신청해서 재택알바 알아보세요

 

 

 

 

재택알바부업 자세히 알아보기

무료상담/관련자료 신청하기

♥클릭하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알바후기를 사실대로 남기고

수수료를 받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