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수강료 고민이라 재택근무 망설이시나요? 본문

마케팅 관련 글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수강료 고민이라 재택근무 망설이시나요?

논농이 2017. 4. 6. 23:50

 

 

 

 

안녕하세요?

 

어떻게 보면 재택근무 초보자 인 저...

 

11개월째 한국마케팅아카데미에서

 

열심히 하고 있답니다

 

 

올해 큰애가 중학교에 입학을 하니

 

돈 들어 갈때가 왜 그리 많은지... ㅠ ㅠ

 

아직 작은 애가 초등 저학년 이지만...

 

돈을 올해부터는 더 벌어야 할

 

동기부여가 팍팍 되니 마음을 더 다잡고

 

열심히 해야 겠더라구요

 

 

저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수강료를 내고

 

이 재택근무를 시작한지 11개월...

 

 

 

 

 

(여기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 홈페이지 입니다)

 

 

 

그럼... 도대체!!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수강료

 

얼마기에 다들 고민을 하고 망설이는가?

 

 

아마 제 글을 읽는 분들은...

 

이미 많은 재택근무와 집에서 블로그로

 

하는 일에 대해서 많이 알아보고

 

오신 분들이 대부분일 꺼예요

 

 

그런데 워낙 많은 종류의 일이 있고

 

그에따라 다양한 업체들이 있다보니

 

어디서 어떻게 시작을 해야 가장

 

내가 실패 없이 돈을 벌 수 있을지 기준을

 

세울 수도 없고...

 

그런 분들 많으실꺼예요

 

 

저 역시 처음엔... 그랬거든요

 

어떤 곳은 초기비용이 하나도 안 드는데...

 

인터넷으로 하는 일이 처음인 내가

 

정말 할 수 있는 일이 맞을까?

 

하는 곳도 있고 또 어떤 곳은 일이 영~

 

불안하고 아닌것 같고, 안정성도 없고...

 

또 어떤 곳은 꽤 괜찮은것 같고

 

나도 할 수 있겠다 하면 돈을 내야 하고...

 

 

그러니 두개 더라구요

 

무료로 시작을 하는데 내가 돈을 벌

 

확실성이 없거나 안전성이 떨어지는 일

 

아니면 돈은 들지만 이정도는 시작하면

 

나도 돈은 벌 수 있겠다 하는 일

 

 

그래서 이 둘을 두고 저 역시 엄청

 

고민과 망설이다가 계속 읽고 또읽고

 

그런 시간을 한동안 보내다가

 

결정을 하게 되었죠

 

그렇게 저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에서

 

시작을 하게 되었어요

 

 

아마 저 처럼 여러 글을 읽어 보셨다면

 

아마 대충은 아실 꺼예요

 

어떤 분은 한국마케팅아카데미에서

 

어느정도 일을 하고 있고

 

월 얼마 정도의 돈을 벌고 있다

 

이런 얘기 들...

 

저 역시 이런 말 충분히 할 수는 있지만...

 

워낙 많이들 보셨으니~~

 

전 다른 말 보테어 보려구요^^

 

 

일단!!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수강료는 있어요

 

이 수강료는 초기비용과는 다른 성질이죠

 

초기 비용의 경우 그 사람을 유치하는

 

사람이 지불을 받는 금액 이지만...

 

수강료는 말 그대로 교육비죠

 

이 비용을 내고 평생동안 마케팅 교육

 

서비스와 일거리 까지 지원을 받을 수

 

있고 그런 평생교육원 + 일자리 센터

 

라고 보시면 되거든요

 

 

 

 

 

 

전 40대 주부 입니다

 

이런 제가 어디 블로그 해 봤겠나요?

 

컴퓨터로는 검색 아니면 아주 가끔

 

쇼핑정도만 했거든요

 

그 이외는 하고 싶어도 못하니...

 

그런 제가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수강료

 

세달만에 퉁~ 쳤답니다

 

 

 

 

 

 

 

저는 아카데미에서 마케팅재택근무를

 

시작하면서 처음으로 블로그가 뭔지

 

알게 되었고 시작을 했어요

 

항상 검색만 했지 이게 뭔지도

 

정말 몰랐었거든요...

 

그리고 글이라고는 국민학교 다닐때

 

쓴 글짓기, 일기 등 숙제 밖에 없는지라

 

이건 뭐 막막함 그 자체 였죠

 

 

그런데 이런 저도 집에서 돈을 벌 수 있게

 

블로그가 뭔지 어떻게 해야 하는지

 

기초부터 시작해서 어떤 글을 쓰는지

 

까지 하나하나 동영상 강의를 보면서

 

배우다 보니 머리 속으로 쏙쏙

 

들어 오더라구요

 

나이가 있다보니 이론적인 공부는 아예

 

담을 쌓았거든요...

 

그런데 참 다행히 완전 실무 위주의

 

마케팅 교육이라 강의를 보면서 바로 따라

 

하면서 하다보니 금방 익힐 수 있었어요

 

 

아마...

 

재택근무로 하는 일이 전문적인 일이

 

아니면 이렇게 컴퓨터나 블로그 등을

 

이용해서 하는 일이 대부분 이거든요

 

그런데 저 처럼 컴퓨터나 블로그에

 

대해서 무지 한 사람은 아예 도전을

 

해볼 생각도 못할 뿐더러 이 일을 시작해서

 

과연 내가 돈을 벌 수 있나?

 

그런 마음으로 걱정이 많잖아요?

 

그래서 이런말을 하는거예요

 

 

40대 컴맹 주부인 저도 이렇게 배워서

 

돈을 벌고 있다는거 알려드릴려구요

 

일단 저는 수강료를 12개월 할부로

 

결제를 하고 마케팅재택근무를

 

시작 했구요 일을 시작한지 3개월 만에

 

모든 돈을 다 갚았어요^^

 

뭐... 할부라 달달이 나가긴 하지만~

 

퉁 칠 수 있는 금액 만큼은 충분히

 

벌었다는 거죠^^

 

 

 

 

 

 

 

전 그렇게 때문에...

 

처음엔 돈이 들어 간다는 말에

 

걱정을 하고 고민도 많았고

 

망설임의 시간 또한 길었지만~

 

지금 생각을 해보면...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수강료가 하나도!!

 

아깝지 않더라구요

 

오히려 감사하지...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수강료를 내고 배우지

 

않았다면 제가 이렇게 재택근무로

 

이 나이에 월급을 받는 건 꿈도!!

 

못 꾸었을 텐데... 얼마나 고마운지~

 

 

이렇게 전문적으로 온라인 마케팅에

 

대해서 배웠고 관리와 지원까지

 

꾸준히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저 역시

 

이렇게 수익을 낼 수 있었어요

 

마케팅 이라지만 전 이걸로 월 30만원

 

이라도 꾸준히 오랫동안만 벌 수

 

있다면 참 좋겠다 하는 마음에

 

시작을 했었거든요

 

하지만 전문적으로 온라인 마케팅에 대해서

 

배우고 나니 세상이 달라 보이더라구요

 

 

40대 주부인 제가 제 나이에 직장에

 

나가서 벌 수 있는 월급 정도,

 

혹은 그 이상 벌 수 있으니 전...

 

나이가 더 들어도 꾸준히 평생직업으로

 

삼아 이 일을 해볼 계획 이에요

 

 

 

 

 

 

만약 재택근무를 해볼

 

생각을 하고 있다면...

 

남들이 좋다 돈 많이 벌 수 있다

 

이런 식의 혹하는 말 말구요

 

신중하고 꼼꼼히 잘 따져 보고~~

 

그중에서 나에게 정말 잘 맞는 일인지

 

내가 해도 충분히 할 수 있는 일인지

 

꼭 확인을 하시고 시작하세요

 

 

 

저 같은 경우 내성적이고 소심하고

 

걱정도 사서 하는 성격이다 보니...

 

뭔가 하나를 선택하는데에도 시간이

 

남들의 배는 걸리거든요...

 

그런데 이 마케팅아카데미를 선택한

 

이유는 이 곳은 일 하는 방법을 아낌없이

 

노하우 가지 다 알려주고

 

타자를 쳐서 글을 쓰는 일 외에는

 

직접이던 간접이던 사람들을 상대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제 성격상 딱!!

 

맞겠다 해서 시작을 했죠

 

 

이 두개만 충족이 되면...

 

나머지는 저만 노력을 하면 되겠다

 

하는 생각에 말이죠

 

그리고 지금 생각 해봐도 그때의 제가

 

참 잘했구나 하면서 칭찬을 하고

 

싶을 정도 거든요^^

 

 

일을 하면서 별다른 스트레스도 없고

 

배우는 것도 많고 시야도 넓어 지고...

 

이 나이에 온다는 우울증 이런거 없이

 

오히려 즐겁게 살고 있답니다

 

 

아!! 그렇다고 해서

 

제가 하는 이곳을 꼭 선택하세요

 

하는 말은 절대!! 안 합니다

 

사람들의 성격, 생김새가 다 다르듯

 

잘 할 수 있는 일이 다르잖아요?

 

그러니 어디서 일을 시작 하시던!

 

오래도록 꾸준히 할 수 있는 그런 곳을

 

선택하셨으면 합니다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수강료...

 

고민이 많이 되셔서, 궁금하시다면,

 

아니면 재택근무를 제대로 시작하고

 

싶다 하신다면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자세히 알아 보세요

 

무료상담과 무료자료를 받아 볼 수

 

있으니 부담없이 신청해서 알아 보신 후

 

다른 곳과 비교도 해 보시고

 

그 후에 결정 하시기 바랍니다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수강료

자세히 알아보기

무료상담/관련자료 신청하기

♥클릭하면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수강료

세부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제대로 배우고 시작을 해서 11개월 째

이렇게 돈 버는 주부가 될 수 있었어요)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수강생으로 저의

재택근무 경험을 솔직하게 남기고

커미션이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