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40대여성직업, 40대후반 주부 인 저도 일자리 구했어요 본문

마케팅 관련 글

40대여성직업, 40대후반 주부 인 저도 일자리 구했어요

논농이 2017. 3. 31. 15:48

40대주부일자리!

 

괜찮은 직업을 찾아 일을 시작한지

 

이제 11개월이 되는

 

40대후반 여자사람입니다

 

 

제가 구한 40대여성직업은

 

일 하는 시간이 자유롭고 장소의

 

제약이 없는 주부일자리 이구요

 

이렇게 하는 일로 한달 150만원 정도

 

꼬박꼬박 벌고 있어서 왠지~~

 

집에서 일하는 능력있는 주부가

 

된 것 같은 느낌? ㅎㅎ

 

 

 

 

 

 

그럼 40대후반인 제가 구한

 

주부일자리가 뭔지 궁금하시죠?

 

 

 

저는 집에서 하는 여성직업으로

 

인터넷이 되는 컴퓨터 한대로 제품이나

 

서비스를 소개하는 일을 하고 있어요

 

즉, 회사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받아서 그에대한

 

정보와 저의 생각을 솔직하게 써서

 

이런게 필요로 하는 분들에게 제공을

 

하면서 돈을 버는 일이에요

 

 

 

제가 주부일자리로 선택한 직업은

 

제가 집에서 쓰는 글 하나로 소비자와

 

상품을 파는 회사의 사이에서

 

연결을 해 주는 역할을 하는 거랍니다

 

 

 

    

 

 

 

무엇보다~~

 

집안일 다 하며 아이들도 여전히

 

돌보면서 집에서 할 수 있는 일이라

 

40대여성직업으로 이만한 일

 

없더라구요~

 

 

저는 40대후반...

 

하지만 40대여성직업을 구하는 분들을

 

보면 보통은 육아와 일을 병행해 나가야

 

하기 때문에 아이가 좀 자랐다면

 

상관이 없지만...

 

요즘엔 워낙 결혼이 늦어져서...

 

아직 아이가 많이 어린 경우가 많아서

 

하루 종일 나가서 일을 하는 일반 회사에

 

취업을 하는건 쉽지가 않죠

 

그런 여건이 안되어 경제적으로 여유가

 

없어도 어쩔 수 없이 허리띠 더 졸라

 

매면서 살고 있는 분이 많구요

 

 

 

하지만 전~~

 

집에서도 할 수 있는 직업으로 시간이나

 

장소에 제약이 없는 자유로운 주부일자리

 

40대여성직업을 선택해서 더 이상

 

이런 걱정은 없답니다

 

 

 

 

 

 

 

이렇게 말을 하는 저 역시...

 

인터넷으로 하는 일에 대한 안 좋은

 

말도 많고 또한 컴퓨터와는 워낙

 

친하지 않기 때문에 컴맹인 제가 과연

 

일을 할 수 있을까? 하는 고민도 있었고

 

온라인 상으로 하는 일이기 떄문에

 

내가 힘들게 일을 하고

 

돈을 못 벌면 어쩌지? 하는 망설임

 

역시 있었어요

 

이런 의심, 걱정, 망설임... ㅠ ㅠ

 

있을 수 밖에 없죠...

 

 

 

 

 

 

 

하지만 경력단절 된 주부에

 

돈이 워낙 간절하다 보니 어쩔수 없이

 

최대한 적극적으로 이곳저곳 열심히

 

알아 볼 수 밖에요

 

그래서 그 중에서 가장 믿을만한

 

회사를 찾았고 그리고 일하는 조건,

 

또 내가 할 수 있는 일을 찾아

 

시작을 했고 지금은 즐겁게~~

 

일을 하고 있어요

 

 

아!! 컴맹이라도 전혀 상관이 없더라구요

 

제가 일하는 곳은 일하는 방법이나

 

노하우 까지 다 알려 주거든요^^

 

 

그래서 다른거 없어요~

 

이렇게 알려 주는 그대로...

 

저는 날마다 하루에 글 두개씩

 

하루 한시간 조금 넘게 일하는 걸로

 

매달!! 150만원 정도

 

꼬박꼬박 월급 받고 있답니다

 

 

 

40대후반주부일자리 알아보기

무료상담/관련자료 신청하기

♥클릭하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제가 보통 일하는 시간은

 

오전에 가족들이 없는 여유시간

 

아니면 아이들 학원에 간 시간...

 

하루 1시간 조금 넘게 날마다 투자를

 

해서 글을 쓰고 있어요

 

 

그리고 하루에 적게는 3만원,

 

많게는 10만원 이상!

 

받고 있어서 하루평균 5만원 정도

 

벌고 있답니다^^

 

 

어쨌든 집안일 하나도 미루지 않아도

 

되면서 아이들 뒷 바라지도 예전 그대로

 

다 하면서 꾸준히 성실하게만 날마다

 

1시간 정도만 투자하면 되는 일이라

 

40대여성직업으로 이만한일 없더라구요

 

 

주부로서, 엄마로서, 아내로서

 

할 일 모두 다 하면서 돈도 제대로

 

벌고 있어서 요즘엔 경제적인 여유가

 

생기니 살맛이 나네요

 

 

 

 

 

 

40대여성직업 주부일자리!

 

제가 선택한 곳은

 

바로 마케팅아카데미 입니다

 

 

일단은 15년 업력의 교육청 인가된

 

평생교육원 이라는 것도 마음에

 

쏙 들지만 안전하면서 합법적인

 

일거리를 매일 무료로 무제한 제공을

 

해 주는 것도 마음에 들거든요

 

 

그리고 합법적인 일거리 일 뿐 아니라

 

아카데미에서 자체 선정한 일이라

 

중간에 일거리가 없어질 염려가

 

없다 보니 이런 부분도 안심이 되구요

 

 

무엇보다 일하는 방법을 알고

 

하다 보니 돈을 못 벌 염려 없고

 

또 믿을 만한 곳이라 일 열심히 하고

 

돈 못 받을 위험 또한 없어서 좋구요^^

 

 

 

 

 

 

 

일거리는 무제한 제공을 해 주기에

 

내 편한 시간 하고 싶은 만큼

 

일하고 일한 만큼 모두 돈으로 돌려

 

받을 수 있는 일이면서

 

일하는 시간대비 고소득인 일!!

 

 

 

 

 

 

 

의 경우는 하루 3~4시간 정도

 

어느정도 자라서 여유시간이 많고

 

15년 업력이라 이미 3~4년 이상

 

일 한 분들의 경우는 하루 3~4시간 정도

 

꾸준히 일을 하면서 한달 300만원

 

이상도 벌고 계시거든요~

 

 

 

저는 40대후반이지만...

 

아직 둘째가 어려서 많은 시간 일을

 

할 수는 없지만 시간이 좀 더 흐르고

 

저의 여유시간이 더 많아지면

 

저 역시 더 많은 글을 쓰면서 지금 보다

 

훨씬 더 많은 돈 벌어 보려구요^^

 

 

미래 전망도 확실하고 평생 일거리도

 

지원이 되기 때문에 저는 타자만

 

치면 되는 이 일을 손가락이 움직이는

 

그날까지 정년없이 쭉~ 해 보려구요

 

나이가 들어서도 충분히 할 수 있는 일이라

 

다른 분들이 퇴직할때 전 그런 걱정없이

 

그때에도 돈 벌어 보렵니다!

 

 

 

 

 

 

 

인터넷으로 하는 일이면서

 

어떤 분은 부업으로 또 어떤분은 알바로

 

하는 일이지만...

 

저 처럼 직업 삼아 하실꺼라면~

 

돈이 걸린 일이기 때문에 당연히

 

믿을 만한 곳에서 일을 시작하셔야 해요

 

 

 

제가 일하는 아카데미의 경우 2015년

 

소비자 선정 브랜드 대상을 받은 곳이고

 

그렇게 까다롭다고 하는 기업은행의

 

패밀리 기업이라서 확실히 믿을 수

 

있기에 전 나이가들어서도 오래오래

 

능력있는 여자로 돈 벌 계획입니다

 

 

 

 

 

 

 

 

40대란 나이가 참...

 

요즘에 애매한 나이가 되었더라구요

 

고령화 시대에 100세 시대라

 

남자도 그렇겠지만, 육아를 하느라

 

경력이 단절된 주부의 경우는

 

더욱 그렇더라구요... ㅠ ㅠ

 

 

그런데...

 

100세 세대의 반도 안되는 나이잖아요?

 

그런데 언제까지 겁을 내면서

 

움츠려 들 수는 없잖아요?

 

이제는 시대가 시대인지라 인터넷으로도

 

충분히 할 수 있는 직업...

 

재택프리랜서 직업으로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이 많더라구요

 

미래 전망도 확실한 직업이라

 

전 이 일을 알게 된게 참 다행이다 싶어요

 

 

 

 

 

 

 

주부일자리 찾고 있나요?

 

40대후반인 저 역시 하고 있으니

 

망설이기만 하지 마시고

 

용기 내어서 알아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에 제가 일하는 아카데미 주소

 

남겨 둘테니 자세히 알아보세요

 

회원가입 하는 거 없이 무료상담과 자료를

 

받아 볼 수 있으니 부담없이 신청해

 

보시고 다른곳과 비교도 해보고

 

가장 신뢰가 가는 곳, 내가 해도 잘 할 수

 

있는 일을 선택해서 시작하세요

 

 

 

 

일하는 시간이 자유로운 직업

40대여성일자리 자세히 알아보기

무료상담/관련자료 신청하기

♥클릭하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경험 후기를 남기고 수수료를 받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