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재택타이핑알바 하루 한시간 5만원이상 벌기 본문

마케팅 관련 글

재택타이핑알바 하루 한시간 5만원이상 벌기

논농이 2017. 3. 24. 20:46

재택타이핑알바 하루 한시간씩

 

일 하면서 5만원 이상!!

 

저 역시 시작했어요~~

 

 

 

 

4계절 놀이 한번 못 가면서 열심히

 

살고는 있지만... 열심히 산다고 해서

 

경제적인 여유가 저절로 따라 오는건

 

아니 잖아요? ㅠ ㅠ

 

 

특히나 저희는 외벌이 가정이라...

 

아무리 아끼고 아껴도 안되더라구요

 

 

그래도 밖에 나가서 하루종일 일을 할

 

여건은 안 되고...

 

어떻게 하면 될까?

 

지금 보다 숨통을 틔울 수 있을까?

 

하면서 자택알바를 알게 되어

 

타이핑알바 시작하게 되었어요

 

 

 

 

 

 

 

 

 

제가 일하는 시간은...

 

딱히 정해 져 있는건 아니에요

 

하루 24시간 중에서 내가 가장 편한 시간

 

한 시간 정도만 투자를 하면 되거든요^^

 

 

이렇게 내 편한 시간 한시간 정도만

 

투자를 해서 내가 하고 싶은만큼 일 하고

 

내가 한 만큼 벌 수 있는 일이라

 

저는 날마다 2개 정도의 글을 쓰고

 

타이핑알바로 제가 버는 돈은?

 

150만원 이상!!

 

이정도니 안 하면 안 되죠~

 

무슨 일이 있어도 이 일은 해야죠^^

 

 

 

 

 

 

 

 

 

전업주부...

 

결코 노는 직업 아니잖아요?

 

온전히 나만의 시간 절대 없는 직업이

 

아마 전업주부가 아닐까 해요

 

가족들의 시간, 아이들의 시간에

 

맞춰서 시간을 보내야 하기에...

 

 

그러니 정해진 시간에 일을 해야 하거나

 

어딘가에 가서 일을 해야 하는건 힘들죠

 

그리고 집안일이 있거나 아이가 아플때...

 

이럴땐 하루 24시간 중 단 1분의 여유가

 

주부에게는 없다고 봐야죠... ㅠ ㅠ

 

 

하지만 재택근무로 하는 이 일은

 

내 스케쥴에 맞춰서 일 하면 되고

 

내가 하고싶은만큼 할 수 있는 만큼만

 

일 하면 되니 부담이 없어서

 

주부들에게 딱 맞춤의 일이 아닐까?

 

하는 기분이 들어요^^

 

 

 

 

 

 

 

 

그리고 다른 아르바이트나 인터넷으로

 

하는 일들을 보면 직접이든 간접이든

 

사람들을 상대 할 수 밖에 없지만...

 

제가 하고 있는 타이핑알바는

 

그저 내 편한 시간에 나 혼자 조절해서

 

하면 되는 일이기 때문에

 

그런 스트레스나 시간에 쫒기는 일이 없어서

 

정말 속편히 할 수 있어요

 

 

이렇게 일하면서도 한달 150만원 이상!!

 

하루 5만원 이상 벌기 때문에 이만한 꿀알바

 

다시는 못 찾을 것 같아요^^

 

 

 

 

재택타이핑알바 알아보기

시작하는 방법 알아보기

무료상담/관련자료 신청하기

♥클릭하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제가 하는 타이핑알바!

 

그다지 어려운 일도 아니에요

 

기관에서 일거리를 받아서 그걸 주제로

 

카페나 저의 블로그에 글을 작성해서

 

올리면 끝나는 일이에요

 

그러니 한시간만 일 하면 되는 거고^^

 

그리고 그런 정보들을 필요로 하는 사람이

 

검색을 해서 제 글을 보고 유입이 되면

 

될때마다 수수료를 받고 있죠

 

 

 

기관에서 일거리를 줄때 그에 대한

 

정보를 함께 주기 때문에 그 사실적인 정보를

 

바탕으로 저의 경험이나 생각을 살짝

 

덧붙여서 글을 쓰면 되거든요

 

가령 친구나 지인에게 소개 하는 것 처럼

 

자유롭게 쭉~ 쓰면 되는거라 어렵지 않죠

 

단지 글이라고는 써 본적이 없다보니

 

처음엔 기분이 이상하고 어색한 나머지

 

시간이 좀 더 걸리 뿐... ㅎㅎ

 

 

 

 

 

 

 

 

그렇다 해도...

 

다른사람들이 아무리 쉽다 잘 번다

 

이렇게 말을 해도 내가 벌지 못한다면

 

일을 할 필요 없잖아요?

 

 

 

그런 의미에서~~

 

제가 일하는 기관은 학력이나 자격, 경력,

 

나이, 성별 전혀 상관없이 성인이라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면서

 

이렇게 글을 쓰며 확실히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관리와 지원 또한 아낌없이

 

다 해주고 있거든요^^

 

 

 

그러니 다른 어려운은 없지만...

 

단 한가지!!

 

날마다 글 1~2개 정도 올린다는

 

의지와 노력은 있어야 한답니다

 

 

이정도의 노력 없이...

 

이틀에 글 하나 쓸까 말까 하면서

 

왜 돈이 안벌리지? 이러면 욕심이

 

과해도 너무 과한거죠!!

 

 

다른거 없이 글만 쓰는 일이면서

 

내가 한만큼 내가 벌 기 때문에~~

 

내가 꾸준하게 글만 작성 한다면

 

충분히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그런일!!

 

이라는 겁니다~

 

 

 

 

 

 

 

 

 

제가 타이핑알바 시작한 곳은

 

아카데미 인데요

 

왜 여기서 시작을 했냐면...

 

15년의 오랜 업력인 것도 마음에 들었지만

 

저 처럼 아무것도 모르는 초보자도 어떻게

 

일을 해야 하는지 어떤 글을 어떻게

 

써야 하는지 모두 알려 주기 때문에

 

여기서 시작을 했어요

 

 

모든 관리와 지원을 해 줄 뿐 아니라

 

글 하나에 백만원 이상 수익을 냈던

 

글을 분석해서 샘플원고로 제공을 해 주기

 

때문에 그걸 참고로 해서 비슷하게 따라서

 

글을 써고 수익이 나거든요

 

이 정도까지 해주는데 돈을 못 벌래야

 

못 벌 수가 없더라구요^^

 

 

 

 

 

 

 

 

 

제가 집에서 하는 일을 찾을때

 

가장 먼저 떠올린건 손부업... ㅠ ㅠ

 

하지만 정말 그 일은 하기 싫었거든요

 

하루종일 일해도 돈도 얼마 안되고...

 

정말 효율적이지 못해서...

 

 

 

그리고 타이핑알바는 워낙에 안 좋은

 

말들이 많아서 알아볼 생각 조차

 

안 했을 정도라...

 

 

하지만 정말 돈이 간절해지니

 

이것저것 알아 볼 수밖에 없었고...

 

그래도 손해나 피해는 볼 수 없기에 최대한

 

열심히 알아보고 아카데미를 선택해서

 

시작하게 되었어요

 

 

실제로 하는 지금도 그다지 어렵지 않게

 

일을 하고 있구요~~

 

일하는 내내 관리와 지원을 받을 수

 

있는 부분도 꽤 안심이 되구요

 

또한 자체 선정한 일거리를 무료로 무제한

 

제공을 해 주기 때문에 중간에

 

끊길 걱정 없이 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꾸준히 글만 써서 올려두면 안정적이면서

 

꾸준히 월급을 받을 수 있으니~

 

 

 

 

 

 

 

 

 

타이핑알바~~

 

하고는 싶지만 솔직히 이게 정말

 

되는 일이 맞나?

 

돈벌기가 되나?

 

안전한 일이 맞나?

 

정말 탄탄한 회사가 맞나?

 

 

이런 부분 때문에 망설임이 클꺼예요

 

그런 부분에서는 안심!!

 

제가 일하는 아카데미는 내가 투자한

 

시간만큼 노력한 만큼 상과가 하나도

 

빠지지 않고 모두 저에게 돌아 오거든요

 

그러니 오히려 진작에 알아 보지 않고

 

괜히 의심만 하면서 색안경을 끼고

 

바라만 봤던 시간이 오히려 아깝다~~

 

하는 생각이 들 정도~ ㅎㅎ

 

 

그러니 만약에 큰 돈은 아니더라도

 

꾸준하게 아니, 평생 안정적인

 

수익을 얻고자 한다면~~

 

제가 하고 있는 타이핑알바도

 

꽤 좋으니 추천을 해 봅니다!!

 

재택근무... 꿈의 직업 이잖아요?

 

 

 

 

 

 

 

 

 

제가 일하는 아카데미 주소를

 

아래 연결해 둘테니 자세히 알아 보세요

 

 

 

회원 가입하는거 없이 무료상담과 자료를

 

신청할 수 있으니 부담없이 신청해 보세요

 

 

다른 곳과 비교도 해보고 열심히

 

고민도 해보고...

 

가장 믿을 만 한곳, 내가 해도 잘 할 수 있겠다

 

하는 일 찾아서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재택타이핑알바 알아보기

무료상담/관련자료 신청하기

♥클릭하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경험을 남기고 커미션이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