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재택알바사이트 안정적이게 일할 수 있네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재택알바사이트 안정적이게 일할 수 있네요

논농이 2021. 2. 5. 13:44

 

재택알바사이트 이용해서

퇴근 후에도 열심히

일하고 있는 직장인이랍니다!

 

반년전까지만 해도

매달 월급을 쪼개쪼개 쓰며

빠듯하게 생활해왔었는데요

 

재택알바사이트에서

일하기 시작한 후로는

월급 외에

안정적으로 들어오는 돈이 있으니

생활도, 마음도 훨씬

여유가 생기더라구요

 

 

 

 

솔직히

월급 만큼 많은 돈은 아니지만

몇 개월째 이렇게 벌다보니

이게 은근 크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뭐 하고 싶은거

별 고민 없이 하고

여행도 좀 더 자주 다닐 수 있구요

 

제가 재택알바사이트 통해

하고 있는 일이 뭐냐면

원고를 제공 받아서

비슷하게 따라 작성하는 일인데요

 

 

 

 

 

원고작성한다고하면

거창하게 느껴지지만

내가 직접 글을 지어내서 쓰는게 아니라

따라쓰는거라 일하는 건

전혀 어렵지 않아요

 

초반에 어떻게 일하는지도

다 꼼꼼히 알려주시는데

어렵지 않아서

거의 바로 일 시작했었으니까요

 

초반에는 피드백도 해주셨었는데

몇 번 해보다보니까

피드백 없이도 바로바로 승인 나는 중!

 

 

 

 

뭐 특별한 능력이나

경력이 없어도

누구나 시작할 수 있더라구요

 

그리고 이게 재택알바사이트에서

업무량이나 업무시간을

정해주는게 아니라

내가 시간날 때 하고 싶은만큼

자유롭게 일하면 되거든요

 

원고 한 건 넘길때마다

건당 수익으로 받으니까

내가 하는 만큼 벌 수 있는거죠

 

자유롭게 하는 일이다보니

야근이나 약속있으면 쉬기도하고

보통은 퇴근하고

하루 한 시간 정도씩 일하고 있어요

 

 

 

이렇게 꾸준히 하니까

한 달에 50정도는

고정수익으로 만들 수 있더라구요

 

다른 재택알바사이트도

이곳저곳 알아본 곳은 많은데

대부분 내가 고객 상담이나

회원가입까지 시켜야하는 일들이라

그런 것 까진 부담스럽더라구요

 

이건 내가 일하고 싶을 때

원고 전달받아서

따라 작성하고 넘기는게

끝이니까 간단하기도하고

 

매번 비슷한 방식으로

글 쓰다보니 속도도 점점 붙더라구요

 

 

 

 

최근에는

여기 재택알바사이트에서

하나 더 해볼까 하는게 있는데요

 

전자책부업이라는건데

이건 일거리 받아서 하는 건 아니고

강의보고 전자책 작성해서

전자책 플랫폼에

등록해놓는거예요

 

이게 책이라고하긴 그렇고

내 경험이나 노하우 같은걸

짧게 작성하는거거든요

 

A4용지 10~15페이지 정도로

분량도 그렇게 길지 않고

 

다이어트 성공 노하우,

국내 여행 코스, 주식 기초,

해외여행 꿀팁 등등

정말 사소한 것도

다 주제가 될 수 있어서

도전해볼만 한 것 같아요

 

 

 

 

 

지금 해오고 있는 원고작성알바는

내가 작성할때마다 수익이 발생하는거지만

전자책 같은 경우에는

이렇게 글 적어서

여러 플랫폼에 등록해놓으면

판매될때마다 저절로

수익이 들어오는거라

해봐야겠다싶더라구요

 

저 같은 경우에는

재택알바사이트에서

판매 잘 되는 전자책 제작 노하우를

배우고 시작할 수 있으니까

다른 분들보다 수월하지 않을까 싶은?

 

 

 

 

요즘은 재택알바사이트가

정말 다양하지만

그만큼 위험한 일이나 사기도 많다고하니

꼭 여기저기 꼼꼼히

알아보고 시작하시길 바래요

 

무엇보다 꾸준히 안정적으로

할 수 있는 일을

구하는게 중요하답니다!

 

 

 

재택알바사이트

바로가기(링크클릭)

 

 

 

 

 

 

 

 

서포터즈의 후기로

추가수강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