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문서알바 타자치고 수수료 받아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문서알바 타자치고 수수료 받아요

논농이 2021. 2. 4. 13:27

문서알바를 벌써 일을 한지도

6개월이 되었어요

도움을 드리고자

저의 생각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힘든 일은 아니고

집에서 타자를 치고 있어요

 

 

처음에는 어렵게만 생각을 했었지만

집에서 타자를 치는 일이라

몸이 힘들지도 않고

하루 종일 시간을 들이지 않고

내가 편한 시간에만 일할 수 있어서

꾸준히 하고 있는 중이에요!

 

 

 

 

 

처음에 저도 할 수 있을까 걱정도 많이 되고

의심도 많이 했었는데

자료도 받아보고

상담도 꼼꼼히 받아보고

결정하게 되었어요~~

문서알바 할 수 있는 곳을

여러 곳 알아보았는데

 

 

지금 일하는 곳에서

일 하는 법도 알려주고

관리도 해줘서

초보자가 시작하기도 괜찮아보였거든요

 

 

글을 쓰는 일이긴 하지만

직접 글을 작성하는 게 아니라

이미 있는 글을 따라 쓰는 거라서

어렵지 않았어요

 

 

글 쓰는 주제들도 일상생활에서

쉽게 볼 수 있는 것들이고

매번 비슷하게 글을 작성하니

금방 적응하기 쉬웠어요

 

 

 

각 주제별로 따라 쓸수 있는

자료들도 다 볼 수 있어요

 

 

 

 

매일 한글파일에다가 글을 작성하고 있어요

일 하는 방법은

모두 가이드라인을 통해서

배울 수 있었는데

일 하는 과정이나

하나하나 예시를 들어서 나와있어서

그 만큼 더 배우기 쉬웠어요

 

 

직접 글을 작성해보니깐

초보자들도 충분히 할 수 있는 정도로

간단한 일이고

단순하게 타자만 치면 되어서

저도 문제없이 일 할 수 있었어요

 

 

 

 

글 하나 작성하는데

30분정도 걸리는데

글을 작성할 때 마다 수수료는 계속 쌓여요

 

 

 

문서 하나 작성하면

하나 당 수수료를 얻게 되거든요

 

 

 

이렇게 타자 좀 치고 돈을 벌다보니

만족하고 있어요

 

 

 

 

 

정해진 기간이나 시간이 없어서

내가 편한 시간에만

일 하고 있어요

 

 

아무래도 글을 많이 작성을 해야

수수료가 발생하다보니

열심히 하게 되더라고요

 

 

내가 꾸준히 글만 작성하면

원하는 수수료 얻을 수 있다보니

안정적으로 월급받고 있어요

 

 

 

 

요즘처럼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져

꾸준히 글을 올리고

최근에는 또 다른 일도

하나 시작했어요

 

 

문서알바랑 별 반 다를 건 없는데

바로 전자책이에요

 

 

사실 전자책이라는 건

전문적인 사람들만 쓸 수 있다고

생각을 했었어요

 

 

하지만 누구나 머릿속에 가지고 있는

정보나 생활경험으로

전자책을 쓰는게 가능하더라구요

 

 

일하는 방법에 대해서

세세히 배우고 시작했기 때문에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온라인강의에서

기초적인 내용부터 찬찬히 알려주니

초보자들도 문제없이

일하는 방법에 대해서 배울 수 있고

예시를 보여주시면서

이렇게 하면 된다고 알려주니

금방 익숙해질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전저책 작성하는 법이나

목차 작성하기

전자책 양식에 대해

자세히 알려줘요

 

 

 

 

 

전자책을 한번 등록해놓으면

바로 판매가 가능한데요

이제 중요한 건

많이 판매를 하는거겠죠

저는 판매를 하기 위해서

홍보하는 법도 배웠어요

 

 

 

요즘은 sns

가장 효과적인 홍보법이잖아요

 

 

주변사람들에게 먼저 홍보를 하고

후기가 점점 쌓이다보니

판매량도 늘더라구요

 

 

지금은 일주일에

평균 3개씩 판매가 되고 있어요

홍보의 중요성을

한번 더 알게 되었네요

 

전자책 커리큘럼 알아보기

 

 

 

 

문서알바로 6개월동안

꾸준히 돈 벌기도 했지만

전자책으로도 수익 낼수 있으니

일 하는 방법 배우길 잘한 것 같아요

 

 

시작하는 방법에 대해

무료로 상담과 자료를

받아보실 수 있으니

받아보시면 다른 곳과

비교하실 때 도움되실거예요~

 

 

문서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무료상담 & 무료자료 지원받기

[ 클 릭 ]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