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토퍼재료 무료로 받아 부업까지 성공 본문

카테고리 없음

토퍼재료 무료로 받아 부업까지 성공

논농이 2021. 2. 2. 19:31

저도 집에서 하는 부업을 찾아서

지금 집에서 편하게 일을 하고 있어요

 

 

요즘에 핫한 토퍼를 아시나요?

생일이나 돌잔치,생일 등등

특별한 기념일을

기록 할 수 있는 토퍼가 유행인데요

 

 

간단한 문구와 함께

막대스틱에 붙히면

간단하게 완성할 수 있는데

요즘에 사람들이 많이 찾니

이거 좋은 부업아이템이겠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집에서 편하게 일을 할수있을 것같아서

관심이 갔어요

 

 

 

 

처음에는 호기롭게

문방구에서 토퍼재료 사서

만들어봤는데요

 

 

근데 직접 오려보니

깔끔하게 도안이 안나오더라구요

부업으로 만들면

여러개 ,다양한 디자인을 만들어야 하는데

이게 아니다 싶었죠

 

 

알고보니 토퍼 컨팅 기계가 따로 있더라구요

포토샵 프로그램에다

토퍼도안을 제작하여

컷팅기로 만들면 끝!

 

 

만드는 토퍼재료들도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 없더라구요

색지나 아크릴색지,부자재만 사서

팔면 마진이 꽤 좋아보였어요

 

 

토퍼하나에 8~12000원 사이로

판매되고 있으니 말이죠

 

 

 

 

토퍼컷팅기가 조금 비싸서

살짝 망설이기도 했지만

한번 사서 계속 팔다보면

이정도 자본정도는 투자해야겠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30만원짜리 컷팅기 샀는데

마진이 높아서

30만원정도야 금방 벌수 있을 것 것 같구

그 외에 토퍼재료들은

거의 안드는 거나 다름이 없으니깐

 

 

그래서 토퍼도안을

전문적으로 배울 수 있는 곳과

창업과정을 알려주는

교육기관을 선택하였어요

 

 

 

 

온라인으로 교육을 들을 수 있었어요

 

 

 

토퍼 제작방법을 배우면서

작품을 완성시킨후 판매하는 방밥

오프라인 창업까지

실제 수익을 낼수 있도록

교육을 해주더라구요

 

 

 

 

제가 일하고 있는 곳은

창업부업아카데미라는 곳이예요

저는 돈을 벌고자

도움을 잘 받을수 있을 것 같아

배우기 시작했어요

지원해주는 서비스들이 많아요

 

 

 

 

사실 저도 제가 만드는 걸

좋아하는 편이기만 했지

전문적인 교육은 한번도 받아본적이 없었어요

 

 

 

기초부터 작품으로 활용시키는 법까지

자세하게 알려주니

배우기가 쉽더라구요

 

 

처음부터 토퍼 만드는 법에 대해서

배우지 않고

토퍼 프로그램 설치 하고

컷팅기 설치하는 법을 배워요

 

 

 

다음 양각과 음각을 이용해서

각 디자인 어울리는 폰트

글자간 크키 조절하는 법

그림 활용하는 법

차근차근 배웠어요

 

 

포토샵프로그램도

한번도 해본적이 없는데

온라인강의를 보면서 따라하면 되다보니

저도 충분히 할수 있더라구요

 

 

 

 

생일이나 결혼,셀프촬영

환갑,개업축하 등등

쓸 수 있는 토퍼도안도 엄청 다양해

 

 

토퍼재료로 색지를 입히거나

사진을 넣거나

모두 강의로 배워서

나름 전문가수준의 실력을

갖출 수 있게 되었어요

 

 

좀 더 심화과정을 배워서

토퍼로 굿즈까지 만들 수 있는데

저는 아직 토퍼만 만들고 있어요ㅎㅎ

 

 

 

 

 

제가 창업부업아카데미에

수강을 하게 된

바로 한번만 수강을 등록하면

기간 제한 없이

평생 수강을 할 수 있기 때문이였어요

 

 

주기적으로 강의는 업데이트 되는데

추강수강료 없이

시청이 가능하죠

 

 

새로운 토퍼디자인이나

재료활용법 하여

더 다양하게 만들 수 있어요

 

 

 

 

 

토퍼를 만들어서 부업하고 있지만

직접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진 않아요

 

 

 

판매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아카데미에서 많은 도움을 주기때문에

순조롭게 진행할 수 있었어요

 

 

법적절차도 잘 모르고

이것저것 해야하는 절차들을 몰라서

헤맸을텐데

아카데미에 모두 알려주니 너무 좋았어요

 

 

 

 

픽샵이라는 사이트를 이용할수가 있었는데요

 

 

픽샵은 아카데미에서

수강생들이 작품을 손쉽게

판매할수 있게 제공해주는 사이트예요

 

 

다른 일반적인 샵에 등록을 하고 판매를 할려면

기본적으로 떼가는 수수료도 많더라구요

 

 

아카데미 수강생이라면

픽샵에서

수수료 0원으로

활동이 가능해요ㅎㅎㅎ

 

 

간단하게 내가 만든 작품

사진을 찍어서 업로드만 하면 되니

진짜 간단하게 판매할 수 있었어요

 

 

 

 

 

 

일반적으로 사용 하는

검정색지의 토퍼는 6~7000원이고

몇가지 토퍼재료가 들어가면

12000~15000원에 판매중이예요

 

 

여기서 토퍼재료비만 빼면

오로지 다 수익이라는 점!

 

수수료가 무료이기때문에

판매되는 되는 만큼

제 수익이 더 많아져 좋아요

 

 

마진율이 그래서 엄청 좋네요

 

 

 

 

제가 알기로는 직접 작품을 만들수 있도록

알려주고 판매까지 도와주는 곳은

창업부업아카데미 뿐이라고 들었어요

 

 

저는 토퍼 만들기 하며

부업을 하고 있지만

한번 수강생이 되면

20여가지가 넘는 과목을 들을수 있어

아카데미에서 여러 가지 과목을

제공을 해주기 때문에

만들고 싶은 선택의 폭이 넓어요

 

 

 

혹시라도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

제가 교육받고 도움 받았던

사이트 남겨놓을게요

궁금하신 분들은 정보 얻어가세요!

 

 

토퍼 만들기 부업,창업 지원센터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아카데미에서 제공받은 원고이며

이를 통해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