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집에서 돈버는 방법으로 반년넘게 일하고 제가 받은 월급은? 본문

마케팅 관련 글

집에서 돈버는 방법으로 반년넘게 일하고 제가 받은 월급은?

논농이 2017. 1. 12. 15:29

 

 

 

 

 

 

 

이런 저런 이유들로 나가서

 

일자리를 구하는게 불가능해서

 

재택근무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아마 다들 저 처럼 모두

 

개인적인 이유들이 있을꺼예요

 

 

 

하지만 살아가는데에는

 

돈이 필요 할 수 밖에 없고

 

아이들은 커 갈수록 외벌이만으로는

 

아무래도 사는게 빠듯해서

 

이렇게 집에서 돈버는 방법으로

 

반년이 넘게 8개월차 일을 하고 있어요

 

 

 

그나마 이 일이라도 할 수 있어서

 

저에게는 다행이었어요

 

 

 

 

 

 

 

 

 

 

 

 

 

 

이 마저도 없었으면 어쩔뻔 했나?

 

싶거든요

 

 

 

그럼 집에서 돈버는 방법으로

 

반년 넘게 일을 하면서 제가 받은

 

월급을 보자면~

 

 

 

한달 평균 100만원 이상은 벌고 있구요

 

다른 곳에서 원고를 받아 올리는

 

간단한 일도 가끔 하면서

 

원고료를 받는 일까지 하면

 

한달 120~150만원 정도는 벌고 있어요

 

 

 

처음엔 반찬값이나 보탤 수 있으면

 

좋겠다 하는 생각에 시작했거든요

 

그런데 이 일은 일하는 시간이 짧고

 

하다보니 요령도 생기고

 

생각보다 수입도 괜찮아서

 

이제는 정말 한시름 놓게 되었어요

 

 

 

물론 앞으로도 집에서 돈버는 방법으로

 

꾸준히 일을 하려구요

 

 

 

 

 

 

 

 

 

 

 

 

 

제가 일거리를 제공 받아서

 

일을 하는 곳은 15년 업력의

 

마케팅전문 교육기관이구요

 

작년엔 서울경제 티비에서 소개가 된

 

한국마케팅아마데미 에요

 

 

 

 

 

 

 

 

 

 

 

 

 

보령시와 여러 대학교에 마케팅

 

강의를 하고 있을 정도로 전문 교육기관

 

이라 돈버는 방법에 대한 노하우도

 

배울 수 있었고 일하는 내내 언제든

 

피드백과 관리를 해주는 곳이라

 

집에서 전혀 걱정없이 할 수 있었어요

 

 

 

 

 

 

 

 

 

 

 

 

 

 

 

제가 아카데미에서 일거리를

 

받아서 돈버는 방법은 바로

 

글을 써서 인터넷에 올리는 일이에요

 

 

 

아카데미가 합법적인 일거리로

 

매일 무료로 무제한 일거리를 제공해

 

주기 때문에 제가 하기 쉬운걸

 

골라서 쓰면 되는 일이구요

 

 

 

딱히 글을 잘 써야 하는 것도 아니에요

 

그저 자신의 생각을 자유롭게

 

쭉~ 쓰면 되거든요

 

그리고 기본 원고를 주기 때문에

 

글쓰는 방법에 대해서는 크게

 

걱정을 안 해도 되더라구요

 

 

 

그리고 이 일이 다른거 없이

 

글만 쓰면 되는 일이라

 

계속 하다보니 거의 반복적인 일이라

 

할 수록 요령도 생기고 일이

 

쉽고 간단하더라구요

 

 

 

 

 

 

 

3일을 일을 쉬고 2일 아침 확인했어요

 

 

 

 

 

 

 

게다가 이 돈버는 방법은

 

제가 글을 쓰고 다른 누군가를

 

가입 시켜야 수당을 받는다던지

 

물건을 팔아야 내가 돈버는 그런

 

일이 아니에요

 

 

 

그저 아이템을 받아서

 

꾸준히 글을 써서 올리기만 하면

 

저의 일은 완전히 끝이에요

 

그리고 저의 글을보고 유입이 되는

 

건수당 자연스럽게 수익이 생기는

 

자동수익구조의 일이거든요

 

 

 

이렇게 글만 쓰면 되고

 

다른 부수적인 일이 전혀 없으니

 

일하면서 시간에 쫓기는 일도 없고

 

주부로서 엄마로서 내가 해야할 일에

 

전혀 소홀하지 않아도 되니

 

너무 좋더라구요

 

 

 

 

 

 

 

 

 

 

 

 

 

인터넷에 집에서 돈버는 방법

 

이라고 검색을 해 보면

 

정말 수많은 종류의 일이 있어요

 

정말 간단한 돈버는 어플 부터

 

제가 하는 글쓰는 일에

 

어떤일은 영업을 하는 일도 있구요

 

 

 

하지만 그저 시작을 하기에는

 

요즘 세상이 또 워낙에... ㅠ ㅠ

 

그러니 어디가 정말 믿을 수 있는 곳인지

 

어디서 해야 안정적으로 꾸준히

 

돈버는 일이 가능한지 잘 알아보고

 

시작을 하는게 좋을것 같더라구요

 

 

 

저 역시 인터넷으로 돈버는 일에

 

대해서 안좋은 말을 워낙 많이 들어서

 

선입견이 있었거든요

 

완벽하게 믿을 수가 없고

 

계속 의심이 생겨서 확실히 하자는

 

생각에 직접 방문 상담까지 했어요

 

 

 

 

 

 

 

 

 

 

 

 

 

 

 

그런면에서는 아카데미는

 

이미 여러 기관들에서 인증을

 

받은 곳이고 공공기관 공무원들에게

 

마케팅교육을 할 정도로

 

믿을 수 있는 곳이었어요

 

그래도 직접 가서 보고 나니

 

더 안심이 되더라구요

 

 

 

 

 

 

 

 

 

 

 

 

 

집에서 돈버는 방법으로

 

누구나 쉽게 일을 할 수는 있지만

 

다들 아시다 싶이 그렇게 일해서

 

누구나 돈버는건 아니잖아요?

 

 

 

어떤 일을 하던지 본인의

 

노력이 1도 없이 되는 일이 없고

 

꾸준히 하지 않으면 당연히 돈을

 

벌 수 없는것 처럼

 

 

 

제가 하는 일 역시 인내심을 가지고

 

꾸준히 해야 되는 일이에요

 

그런 의지만 있다면 집에서 충분히

 

돈버는 일이 가능해요!

 

 

 

요 몇일 유달리 더 춥더라구요

 

그리고 요즘은 겨울방학이라

 

아이들도 있으니...

 

아이들 돌보면서도 충분히 할 수있는

 

집에서 돈버는 방법으로

 

따뜻하게 일을 해보는건 어떠세요?

 

 

 

글만 쓰면 되는 일이라

 

직장을 다니면서 투잡으로도

 

많이들 하는 일이지만

 

여러가지 이유로 나가서 일하는게

 

힘든분들이라면 제가 하는 일

 

한번 알아보세요

 

 

 

아래에 링크를 남길께요

 

회원가입 하는 거 없이

 

무료상담과 자료를 받아 볼 수 있으니

 

부담없이 신청해서 알아보세요

 

 

 

 

 

 

 

 

집에서 돈버는 방법 알아보기

무료상담 / 관련자료 받아보기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저의 경험을 솔직하게 남기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