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주말단기알바 웃음만 나네요~ ㅎㅎ 본문

마케팅 관련 글

주말단기알바 웃음만 나네요~ ㅎㅎ

논농이 2017. 5. 29. 13:40

돈이 좀 필요해서

 

주말에 돈 좀 벌어볼까 하는 마음에

 

알아보니 딱 마음에 드는게 없었어요

 

 

그나마 저희 집에서 걸어갈 수 있는곳이고

 

받는 페이도 괜찮다 하는곳으로

 

주말단기알바 시작했어요

 

짜장면집 설거지 하는 일루요

 

 

페이가 생각보다 꽤 괜찮다 싶었거든요

 

다른 알바보다 시급으로 1천원은

 

더 쳐 주는곳이라...

 

그런데 기름있는 그릇이잖아요?

 

그래서 한번씩 뜨거운물이 안나오니

 

정말 막막 하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열심히 씻는데도 기름기가

 

남아 있게 되고 그러다보니

 

씻은 그릇 다시 계속 씻어야 하고

 

와서 먹으면 가격이 싸기 때문에...

 

주말에 사람들이 워낙 많아서 허리

 

한번 필 시간 없이 정말 죽도록

 

씻고 또 씻고... ㅠ ㅠ

 

정말 너무 힘들어서 눈물이 다... ㅠ ㅠ

 

 

 

 

 

 

 

그렇게 힘들어도 돈이 필요하다보니

 

주말알바 꾹 참고 했는데요~

 

모든 그릇이 기름기가 있는데 찬물로

 

씻어야 할땐 답이 없어서... ㅠ ㅠ

 

그런데 왜 똑바로 못하냐고 짜증을 내고...

 

자기는 할 수 있는데 왜 못하냐고...

 

같이 설거지 하는 분들 열받아

 

단체로 그만 뒀죠

 

 

도저히 답도 없는거 있죠?

 

그래도 돈은 필요하고 다시 그런일은

 

도저히 할 용기가 안나고... ㅠ ㅠ

 

그래서 지금은 주말단기알바로

 

집에서 글쓰는 일을 시작했어요

 

 

생각보다 간단한 일로

 

아이템을 받아서 소개글이나 후기글을

 

작성해서 인터넷에 올리면 되거든요

 

해보니...

 

왜 진작 이걸로 시작 안했는지...

 

그런 후회가 들 정도로 만족하고 있어요

 

 

 

 

 

 

주말단기알바로 힘든일 대신

 

내 편한 시간에 자유롭게 글 2개 정도

 

쓰면 되는 일을 시작해서

 

정말 편하게 일하고 있어요

 

꼭 주말에만 할 필요없이 주중에도

 

내가 시간이 되면 하면 되는 일이고

 

하루 1시간 정도만 투자하면 되니

 

진~짜 이젠 웃음만 나는거 있죠? ㅎㅎ

 

 

수입은?

 

생각 이상 괜찮구요^^

 

 

글을 작성해서 올리면 제일은 완전히 끝!

 

그리고 제 글ㅔ 정보를 얻기 위해서

 

유입이 되면 그 건 수당 수수료를

 

받는 일이라...

 

이 일은 하면 할 수록 수익이 늘더라구요

 

 

처음엔 30만원 정도 벌었었거든요

 

그런데 3달째 부터는 100만원 이상

 

벌고 있거든요!

 

그래서 이젠 단기가 아니라 장기알바가

 

되어 버렸어요

 

이정도로 버는데 놓치기 아깝잖아요? ㅎㅎ

 

 

 

 

 

 

이 주말단기알바의 장점!

 

인터넷에 글을 올려 두면...

 

인터넷 검색을 하는 사람들은 정해진

 

시간이 아니라 궁금할때마다 검색해서

 

알아 보잖아요?

 

그렇다보니 24시간 중 언제든 제 글로

 

유입이 되는건 제 수입이 되거든요

 

 

글만 올려두면 제가 일을 쉴때나

 

자고 있을때도 인터넷에 제가 올린 글은

 

계속 남아 있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봤을때 이만한 일 없다고 봐요

 

 

밤에 실컷 꿀잠 자고 일어 났는데

 

두명이 들어와 수익이 16천원이 들어와

 

있다면 그 기쁨이란~ ㅎㅎ

 

아침부터 웃음 가득한 하루를 시작하는거죠^^

 

 

 

 

 

 

 

주말단기알바로 시작한 이 일이

 

정해진 수입이 딱 있는건 아니라서

 

많이 버는 날도 있고

 

적게 버는 날도 있지만~~

 

일을 쉬는 날도 돈을 벌고 있어서

 

오히려 전 더 만족 하고 있어요

 

 

그리고 인터넷으로 하는 일이지만

 

안전하게 시작해서 제대로 돈을

 

벌 수 있도록 일하는 방법을 모두

 

배워서 시작할 수 있거든요

 

그래서인지 빨리 자리 잡아서 안정적인

 

월급을 받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내가 한만큼 벌 수 있는 일이라

 

주중에 한시간 정도 글을 틈틈이 써서

 

올리던가 아니면 주말에 한번에 글을 써서

 

예약글로 하던지 내 마음대로 일하고

 

월급으로 100만원 이상 벌다보니~

 

웃음만 날 수 밖에요^^

 

 

대신 쉬는날도 돈 번다고 많이 놀면...

 

그만큼 버는 돈이 줄어 든다는것!

 

당연히 내가 한만큼 정단히 내가

 

버는 일이니~

 

그래도 꾸준히 한시간만 투자하면 이만큼이나

 

벌 수 있는데 이정도의 노력은 해야죠

 

저번 설거지에 비하면...

 

누워서 돈벌기? 라 할 정도랍니다^^

 

 

 

 

 

 

 

그렇게 만족하고 만족하는 주말알바라

 

전 1년이 넘게 이 글쓰기알바를

 

하고 있구요~

 

물론 손가락이 움직이는 그날까지 쭉

 

할 계획이구요!

 

 

일년 일하고 번 누적수입이 2천 이상!!

 

정말 웃음이 나올만 하죠?

 

 

놓치긴 정말 아까운 주말알바!

 

 

 

아무런 조건없이 성인이라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거든요

 

하지만 일단 이 일이 나에게 잘 맞는지

 

알아 본 후 시작하세요

 

누구나 적성 맞아야 스트레스 없이

 

돈 벌 수 있으니^^

 

 

 

알아본 후 아니다 하면 안하면 되고

 

괜찮다 하면 시작해 보세요

 

꼭 도움되길 바랍니다!

 

 

 

 

주말단기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무료상담/관련자료 신청하기

▶클릭하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후기를 남기고 수수료를 받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