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중년여성일자리 구하기 전 시급높은알바로 시작했어요 본문

마케팅 관련 글

중년여성일자리 구하기 전 시급높은알바로 시작했어요

논농이 2017. 1. 4. 14:06

저는 초등학생 저학년과 고학년

 

둘을 키우고 있는 40대 주부이자

 

여자 사람 입니다:D

 

결혼을 하고 나서도 맞벌이를

 

했었지만 큰아이가 태어나고 나서는

 

맡길 곳이 없어서 잘 다니던

 

직장을 그만 둘 수밖에 없었어요

 

 

 

그렇게 저도 전업주부가 되었지만...

 

아이들이 자랄수록 들어가는 돈이

 

정말 만만치가 않더라구요

 

외벌이 만으로는 너무 힘이 들어서

 

일자리 구하기를 해 봤었는데요

 

 

 

경력이 단절 된 주부라 제대로된

 

취업자리도 없을 뿐더러

 

아직 작은 아이는 저학년이라

 

한창 엄마의 손을 필요로 할 때이고

 

큰 아이 역시 사춘기에 접어 들어서

 

하루 종일 나가서 일하는건

 

아무래도 힘이들어 집에서 부업으로

 

할 수 있는 일이 없을까? 하고

 

알아 보다가 시급높은 여성알바를

 

찾게 되었어요

 

 

 

제가 일자리 구하기까지 정말

 

속도 많이 탔었고 힘든 시간도 있었기에

 

저 처럼 고민을 하는 분이 있다면

 

혹시 도움이 될까? 하는 마음에

 

제가 하는 일에 대해서 솔직한

 

경험 후기를 한번 남겨 봅니다

 

 

 

 

 

 

     

 

 

 

 

 

 

시급높은 여성알바를 찾기전에는

 

저도 가끔씩 단기알바를 하거나

 

아니면 집에서 손부업을 했었거든요

 

단기적으로 하는일은 말 그대로

 

잠깐만 할 수 있는 일이라

 

꾸준한 수입을 기대 할 수 없었고

 

손부업은... ㅠ ㅠ

 

해 보신분들은 아실꺼예요

 

사포끼우기, 고무 자르기, 전선끼우기...

 

다양한 일을 해 봤지만

 

열심히 하고 하나에 몇십원 씩...ㅠ ㅠ

 

돈도 안되고 시간은 잠도 못잘 정도이고

 

나이도 나이인지라 중년아줌마인

 

전 몸은 또 몸대로 아프고...

 

정말 단점만 보이는 일이지만~

 

하루 일당이라고 해 봤자 만원 정도지만

 

그나마도 일이 끊기면

 

벌 수도 없잖아요?ㅠ ㅠ

 

 

 

 

 

 

 

 

 

 

 

 

 

 

 

 

 

하지만 지금 하는 여성알바는

 

정말 깔끔하게 집에 있는 노는

 

컴퓨터 한대만 있으면 쉽게

 

할 수 있는 일이거든요

 

그저 키보드만 후닥 치면 끝나는 일이라

 

어려움 없이 속편히 일하고 있어요

 

 

 

 

요즘엔 겨울방학이라 아이들이

 

하루종일 집에 있어도

 

아이들 밥 챙겨주고 뒷바라지 해가며

 

출퇴근 필요 없이 따뜻한 내집에서

 

재택근무를 하고 있구요~

 

내가 시간이 될때 하고 싶은 만큼

 

스스로 조절을 하면서 일하면

 

되는거라 근무조건이 완전!!

 

저와같은 경력단절 여성들을 위한

 

일자리가 아닐까?

 

하는 생각마저 들더라구요

 

 

 

 

하루 종일 일에 메이지 않아도 되고

 

집안 엉망으로 만드는 손부업이

 

아닌 그저 타자만 치면 되는 알바라

 

일은 쉬워 보였지만...

 

처음엔 컴맹 중년 아줌마인 저인지라

 

걱정을 많이 했었어요

 

40대 주부인 제가 컴퓨터로 할 수 있는건

 

그저 켜고 끄고 검색하고 쇼핑하고...

 

이게 다이거든요...

 

그러니 당연히 내가 잘 할 수 있을지

 

걱정이 될 밖에요.

 

 

 

 

그래서 무료라 하니 직접 상담

 

신청을 해서 물어 봤거든요

 

전혀 걱정 할거 없이 일하는 방법이나

 

글을 어떻게 써서 올려야 하는지

 

다 알려 주기 때문에

 

그대로 따라서만 하면 된다고 했어요

 

 

 

그리고 보통 검색으로 찾아 보니

 

집에서 컴퓨터를 통해서 하는 일이

 

대부분이 24시간 대기 하면서

 

회원을 유치, 상담, 관리까지 하는

 

일들이 대부분 이고

 

아니면 물건을 팔아야 수당을

 

받을 수 있는 일이 많았거든요

 

 

 

그런데 10년이 넘게 전업주부로

 

살아온 집순이 아줌마가

 

키보드도 독수리로 더듬더듬 치는데

 

판매고 유치고 관리고...

 

이런 영업의 일이 가당키나 하겠어요?

 

 

 

그런데 참 다행히도 이 여성알바는

 

그 어떤 영업도 할 필요 없이

 

오로지 글만 쓰면 끝이더라구요

 

 

 

원고를 받아서 집에있는 컴퓨터로

 

타이핑만 하면 되는 거라

 

일하는 시간도 짧고 간단해서

 

스트레스가 전혀 없더라구요:)

 

 

 

 

 

 

 

 

 

 

 

 

 

 

 

 

 

 

 

물론 컴퓨터도 잘 하고 타자도 엄청 빠른

 

그런 여성분들도 많겠지만...

 

보통 제 나이또래 중년아줌마는

 

거의 저 처럼 그렇지 않나요?

 

 

 

 

그래서 저도 아무리 일하는 시간대비

 

시급이 많고 고소득 일자리가

 

하더라도 여성알바를 덥썩

 

시작할 수는 없었어요

 

그래서 상담을 해 본것이구요

 

일단은 일자리 구하기인데 당연히

 

꼼꼼하게 자세히 알아보는게 맞잖아요?

 

 

 

 

제가 일하는 곳은 마케팅아카데미인데요

 

요기는 16년 업력의 교육청인가된

 

공신력 있는 기관이라 믿을 수

 

있는건 당연 하고 평생 무료로 무제한

 

시급높은 일거리를 제공해 줄 뿐아니라

 

글을 쓰면서 수익활동을 하기 위해서

 

하는 방법을 다 알려주니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더라구요

 

 

 

 

이 일이 워낙 쉽고 간단하니

 

대학생알바나 직장인투잡으로도

 

인기가 정말 많은 일이지만

 

저와 같이 일하는 분들 반 이상이

 

30대, 40대 주부 뿐 아니라

 

50대, 60대 주부들 까지 집에서

 

글만 쓰고 안정적인 수입을

 

꾸준히 벌고 있어요

 

그래서 저도 안심하고 시작할 수 있었구요

 

 

 

 

 

 

 

 

 

 

 

 

 

 

그동안 손부업을 하면서

 

30원씩, 때로는 50원 받으면서

 

하나하나 모아서 하루종일 허리도

 

한번 못펴고 일하면서도

 

하루 일당 1만원 넘기가 쉽지

 

않았었는데 말이죠~

 

 

 

지금 하고 있는 고수익여성알바는

 

주 5일 하루 1시간 남짓

 

글을 써서 인터넷 상에 올리기만

 

하면 제 일은 완전히 끝이고!

 

제가 여성알바로 올린 글들을

 

검색해서 유입되는 사람당 8천원씩

 

수수료가 쌓이는 자동수익구조로

 

일을 하고 있답니다

 

글 하나에 얼마!

 

이런 1회성 원고료가 아니구요~

 

제가 올린 글이 제가 삭제를 하지 않는한

 

언제나 인터넷 상에 남아 있기에

 

그 글을 통해 들어오는 수수료는

 

모두 저의 월급이 된다는게

 

너무나 좋았어요^^

 

 

 

 

저는 하루 1시간 정도 글 2개씩

 

꾸준히 올리고 있구요~

 

하루에 정해진 수입은 아니지만

 

적게는 2~3만원, 많게는 10만원 이상~

 

벌 고 있답니다

 

 

 

더 좋은건...

 

인터넷상에 매일 꾸준히 글을

 

올리고 있기에 점점 저의 글이

 

많아 질수록 저의 수입 역시

 

늘어 날 수 밖에 없다는것! ㅎㅎ

 

 

 

 

 

 

 

 

 

 

 

 

 

 

위 사진은 저의 수수료 내역을

 

캡쳐 해온 건데요

 

2일 오전에 캡쳐를 했거든요

 

아이들도 겨울방학이고 남편도

 

휴가인 기간이라 ...

 

12월 30일 부터 1월 1일까지

 

일을 하지 않고 쭉~ 쉬었어요

 

그래도 그동안 올려둔 글에서 이렇게

 

빠짐없이 돈을 벌었답니다^^

 

이 정도면 일자리 구하기

 

성공 한거 맞죠? ㅎㅎ

 

 

 

 

 

제가 하는 일은 다른거 없어요

 

그저 꾸준히 글을 올린다는

 

의지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충분히 할 수 있는 일이에요

 

물론 처음부터 많은 돈을

 

벌 수 있는건 아니지만...

 

꾸준히만 하면 차곡차곡 수입이

 

늘어날 수 밖에 없거든요~

 

그리고 1시간에 글 하나 쓰고

 

1건만 유입이 되더라도 8천원이라

 

시급이 쎄잖아요?

 

 

 

 

 

 

 

 

 

 

 

 

 

 

 

 

요건 저의 누적수입 내역인데요

 

이때가 11월 30일이니...

 

7개월 정도 일하고 받은 누적 수입

 

내역 이에요

 

집에서 1시간씩 일하고 받은

 

월급으로는 꽤 높은 편이죠?

 

 

 

정해진 월급이 있는 일은 아니지만

 

본인이 투자한 시간만큼

 

노력한 만큼 모두 돌려 받을 수

 

있는 여성알바라 저는 마음에 들었어요

 

 

 

만약 저 보다 시간적인 여유가

 

더 있거나 돈을 좀 더 많이

 

벌고 싶다! 하신다면

 

일거리는 넘칠만큼 제공 되기에

 

좀 더 많은 시간, 많은 글을 올린다면

 

충분히 더 많이 벌 수 있구요^^

 

 

 

 

제가 해본 경험으로

 

매일 꾸준히 글 하나씩만 올리더라도

 

월 100만원 정도는 벌 수 있어요

 

확실히 일하는 시간대비

 

시급이 높은 편이죠^^

 

 

 

 

 

 

 

 

 

 

 

 

 

 

 

 

 

그리고 제가 일자리 구하기 성공

 

했다고 했잖아요?

 

그 이유는 말이죠~

 

현재에도 그렇지만 앞으로도

 

인터넷 정보화 시대라 인터넷과는

 

땔래야 땔 수 없을 정도이고

 

인터넷을 통해서 할 수 있는 일도

 

점점 더 늘어 날수 밖에 없고

 

그에 따라 정보를 얻는 사람들도

 

늘어 날 것이기에

 

저 처럼 인터넷으로 글을 올리며

 

돈을 버는 사람은 앞으로

 

늘어날 수 밖에 없다는 거죠.

 

그런 시대의 흐름인지라

 

이 일이 전망이 밝다는 거죠!

 

 

 

그리고 올해 6,470인 최저임금에 비해

 

시급 높은 알바이구요^^

 

 

 

 

 

 

 

 

 

 

 

 

 

 

 

 

 

 

 

 

 

제가 여성알바를 하는 곳은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인데요

 

전 여기서 합법적인 일거리를

 

제공받아서 안정적인 수입을

 

얻고 있어요

 

 

 

제가 글을 쓰는 걸로 해서

 

회사는 홍보를 할 수 있어 좋고

 

정보를 얻는 사람은 필요로 하는

 

정보들을 얻을 수 있기에 좋고

 

저는 이렇게 필요로 하는 정보를

 

제공하는 글을 쓰는걸로

 

정당한 대가를 받는 여성알바를

 

하고 있어요

 

 

 

 

그리고 일을 하는 내내 언제든

 

피드백을 받을 수 있으니

 

혼자서 집에서 일을 하고 있어도

 

걱정할게 전혀 없더라구요

 

매일 실시간 들어오는 수수료를

 

확인 할 수 있고 매달 15일이 되면

 

아카데미가 알아서 세금 3.3%를 떼고

 

월급으로 넣어주니 정말 신경을

 

쓸게 없더라구요^^

 

 

 

 

그렇게 경력 단절되고 이렇다할

 

자격증 하나 없는 나이많은

 

중년 아줌마인 저도 안정적이고

 

전망있는 일자리 구하기를

 

성공했답니다

 

 

 

 

 

 

 

 

 

 

 

 

 

 

 

 

 

꾸준히 맞벌이를 해온 경우가

 

아니라면 대부분 주부들이

 

여성알바로 하는 일자리가

 

손부업이나 파트타임 일이더라구요

 

물론 저 역시 그랬구요

 

 

 

하지만 지금은 더 이상 일자리를

 

찾기 위해서 노력 할 필요 없이

 

시간도 자유롭고 사람 상대하지 않는

 

일로 속편히 일하고 있어요

 

 

 

제가 일하는 아카데미 링크를

 

남겨 둘께요

 

어떻게 일을 하는지

 

어떻게 시작할 수 있는지

 

자세히 잘 알아보세요

 

회원가입 할 필요 없구요

 

무료상담과 자료를 받아 볼 수 있으니

 

부담없이 알아보시고

 

현명한 결정 하시길 바랄께요

 

 

 

 

 

 

 

고소득여성알바 일자리 구하기

무료상담 / 자료 신청하기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저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 회원으로서

저의 경험을 솔직하게 작성하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