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직장인주말알바 야간아르바이트 추천 한번 해 봅니다 본문

마케팅 관련 글

직장인주말알바 야간아르바이트 추천 한번 해 봅니다

논농이 2017. 4. 10. 22:43

직장인 이라고... 매달 월급을 받는다고

 

부족함이 없는건 아니잖아요?

 

그런 마음으로 다들 직장인주말알바

 

또는 야간아르바이트 이런걸

 

알아 보고는 하죠? 저도... ㅎㅎ

 

 

 

 

 

 

 

그렇게 열심히 주말알바다 어쩌다

 

검색을 하고하다가

 

이렇게 야간아르바이트 하고 있답니다

 

 

그러니...

 

남들이 아무리 이 알바가 쉽고 간단하다

 

생각 이상 돈 많이 벌 수 있는

 

아르바이트다 하더라도~

 

내가 하지 않으면 내 일이 아니고

 

남의 일일 뿐이라는 거~ ㅎㅎ

 

그러니 관심이 있다면 알아나 보세요

 

 

알아 보는데 돈 드는건 아니니

 

알아보고 아니면 안 하면 그만~

 

괜찮으면 도전 해 보는거고^^

 

일단은 저의 11개월 후기 남길테니

 

찬찬히 살펴 보세요

 

 

 

 

 

 

 

지금 제가 하는 직장인주말알바

 

특히 지금 하고 있는 야간아르바이트!

 

이렇게 내 편한 시간에 글을 작성해서

 

온라인상에 올리면 되는 일이에요

 

 

 

일거리 역시 제가 따로 찾으러 다닐

 

필요 전혀 없이 제가 일 하는 기관에서

 

알아서 100여가지 아이템을

 

무료로 무제한 제공을 해 주기 때문에

 

전 그 중에서 제가 하기 쉬운걸 골라

 

하고 싶은 만큼만 일 하면 끝인 일이에요

 

 

그리고 이렇게 글만 올리면 제 일은 끝!

 

이런 정보를 필요로 하는 분들이 검색으로

 

제 글로 유입이 되면 빠짐없이 모두

 

저의 수익으로 잡히거든요

 

 

 

 

 

 

 

그런데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 일을

 

모르고 있거나 알더라도 어렵지 않을까

 

하는 생각 하시더라구요

 

아니면 이상한 일이 아닐까 하시고...

 

 

저 역시 그런 생각 했었거든요

 

인터넷으로 하는 알바가 다 그렇지!

 

하는 마음이 가장 컸었고

 

다음이 컴퓨터로 하는 일은 모두 전문적

 

이면서 어려운 일일 것이다 이런 생각?

 

그런데... 주말알바든 평일알바든

 

누구나 쉽게쉽게 할 수 있도록

 

일 하는 방법을 다 배워서 시작할 수

 

있으니 어렵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생각 했었던것 이상 수익도

 

많아서 요즘엔 일 하는 시간을

 

쓸적 더 늘려서 더 많이 벌어봐?

 

하는 생각까지~ ㅎㅎ

 

 

 

 

 

 

 

직장다니면서 알바 할 수 있을 정도로

 

하루 24시간중 1시간 남짓 투자해서

 

일 하면 되는 야간아르바이트라

 

정말 부담없이 하고 있어요

 

만약 너무 피곤 하다면~

 

주말알바로 시간을 좀 내서 일하면

 

충분히 되니~^^

 

 

물론 처음 시작했을때 부터 쉽고

 

빨리 잘 했던건 아니지만...

 

하다보니 몸에 익숙해 지기도 하고

 

내가 쓴 글들이 다른 분들에게 도움을

 

주는 유용한 정보가 되는 일이라

 

일 하는것도 아주 뿌듯뿌듯^^

 

 

만약 일 하는 방법을 제대로 배우지

 

못했다면 아마 이렇게 후기를 쓰는

 

날도 오지 않았을꺼예요 ㅎㅎ

 

확실히 배웠더니~

 

제 2의 월급이 본업만큼!

 

어쩔땐 그 이상!

 

그것도!

 

정년없이 벌수 있다는게 너~~무

 

마음에 들거든요^^

 

 

 

 

 

 

그리고 제가 일 하는 곳이 15년업력의

 

마케팅전문 평생교육원이다보니...

 

이렇게 주말알바, 야간아르바이트로

 

돈을 벌면서 전문 마케팅자격증까지

 

취득을 할 수 있거든요~

 

직장인 으로서 또하나의 스펙도

 

이렇게 쌓게 되어서 본업에 있어서도

 

마케팅 관련 일 까지!!

 

이런게 정말 제대로된 거 아닐까요?

 

 

사대보험을 따로 투잡이라 해서

 

드는것도 아니니 내가 번 수수료에서

 

3.3% 세금 정당히 내고 제2의 월급을

 

받다보니 직장인주말알바나

 

아르바이트를 하는걸 회사에 들킬

 

염려 전혀 없고 거기다 커리어도 쌓으니

 

이건뭐 일석삼조? ㅎㅎ

 

 

예전에도 그랬지만 지금도, 앞으로도

 

마케팅은 정말 중요 하잖아요?

 

단지 마케팅을 하는 방식만 바뀌었을 뿐!

 

그런데 온라인 마케팅의 경우~

 

지금도, 앞으로도 전망은 확실하니

 

얼마나 좋은지!

 

 

 

 

 

이런데... 만약 몰랐다면 모를까

 

안다면 안 할 수는 없죠~

 

하길 정~~말 잘한거 있죠? ㅎㅎ

 

 

 

여전히 저의 주변에서도 많은 분들이

 

빠듯한 월급에 어디 혹시나 괜찮은

 

주말알바 없을까?

 

회사 퇴근후 할 수 있는 그런

 

야간아르바이트 자리 없을까?

 

고민을 하시더라구요

 

하지만... 다들 고민만 하고 실제로

 

도전은 못하고 빠듯한 생활을 계속

 

해 나가는걸 보니 안타까울때도 있어요

 

 

 

하지만 본인이 할 일이니

 

본인의 의지가 가장 필요한 거 잖아요?

 

그러니 제가 옆에서 이래라 저래라

 

소리는 못하겠더라구요

 

단지 저에게 정말 괜찮냐 물어 본다면

 

저에게는 이만한 일 없다 하면서

 

인생 투잡을 만났다고 당당히 말을

 

할 수 있을 정도예요^^

 

 

 

 

 

 

딱히 어려운게 없거든요

 

홈쇼핑 물건을 사면 후기를 남기고

 

쿠폰이나 적립금을 쌓는것 처럼...

 

그런씩으로 자연스럽게 자유롭게

 

글을 써서 온라인상에 올리면 되는

 

직장인주말알바,

 

야간아르바이트라서 저 역시

 

속편히 11개월째 하고 있구요~

 

이렇게 일 하면서도 수익 역시 많아

 

정말 만족하고 있어요^^

 

그러니 이렇게 추천도 해 보구요

 

 

 

 

 

 

 

직장인주말알바 알아 보시는거죠?

 

야간 아르바이트로 부담없이

 

오랫동안 할 수 있는 일 어떠세요?

 

 

아래에 제가 일하는 곳 링크 연결을

 

해 둘테니 자세히 알아보세요

 

회원가입없이 직장인알바에 관한

 

무료상담과 자료를 받아 볼 수 있으니

 

부담없이 아르바이트에 대해서

 

알아 보시기 바랍니다

 

경제적인 여유 찾는데 꼭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직장인주말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야간아르바이트 알아보기

무료상담/관련자료 신청하기

♥클릭하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경험 후기를 작성하고 수수료를 받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