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재테크알바 이제야 찾아 하고 있답니다 본문

마케팅 관련 글

재테크알바 이제야 찾아 하고 있답니다

논농이 2017. 4. 8. 14:37

재테크알바 시작한지 11개월째!

 

거의 눈앞에 1년을 두고 있는

 

40대 주부입니다

 

 

외벌이로 살라 하면 아끼고 아끼며

 

살 수는 있지만....

 

물가가 워낙 오르다보니 남는 돈

 

하나 없고 적금은 커녕 나중에

 

노후대비 하나 없다보니...

 

 

저라도 알바를 해서 돈을 벌어야

 

할 것 같은 생각에 주부, 여성도

 

할 수 있는 알바를 찾아 봤어요

 

 

 

 

 

 

저는 이렇게 인터넷을 이용해서

 

글을 쓰는 재테크알바를 하고 있어요

 

 

처음엔 나 같은 나이 많은 사람도

 

집에서 하는 일이 될까?

 

이게 돈이 되기도 할까?

 

의심도 나고 걱정도 되고... ㅠ ㅠ

 

차마 안되면 어쩌지? 하면서 가족들

 

에게도 아예 비밀로 해서 시작 했어요

 

 

그런데...

 

지금은 당당히 밝혔구요~

 

주변에서 궁금해 하는 분들이 있다면

 

추천도 해 주곤 합니다^^

 

 

 

 

 

 

 

이렇게 비밀로 시작을 했던

 

재테크알바! 어느덧 11개월째!

 

눈앞에 1년을 두고 있어요^^

 

 

전 제가 해도 충분히 할 수 있게

 

어렵지 않은 알바로 선택을 했어요

 

일거리도 신경 쓸 필요 없이 무료로

 

무제한 계속 제공이 되면서

 

글만 쓰면 끝이 나는 일로

 

재테크알바 시작을 했답니다

 

 

 

 

 

 

 

다른 재테크알바들은

 

월 수백씩 수천씩 번다는 말도 있던데

 

일단 전 그런일은 그만한 이유가

 

다 있을 꺼라 생각을 했고 아마

 

신경써야 하는거나 시간이 많이 들어가는

 

그런 일이라 생각을 해서 고르지 않았구요

 

 

대신 소소하게 벌더라도 꾸준히만 하면

 

안정적으로 돈을 벌 수 있는 그런

 

재테크알바를 시작했답니다

 

 

이 일은 글만 쓰면 끝이고

 

다른 사람을 상대하거나 물건을 파는

 

영업의 일이 전여 없는!

 

온라인 상에 글만 올리면 끝나는

 

알바를 시작한거예요

 

 

 

 

 

 

 

일단 시작을 하면서 보니~!

 

워낙 일 하는 시간이 짧고 간단해서

 

월 30만원 정도 용돈벌이나 하자

 

하는 마음으로 시작을 했어요

 

 

말 그대로 첫달엔 30만원 정도

 

정말로 벌었구요~ 여기서 세금 3.3%

 

떼고 월급으로 받았구요

 

이게 또 하다보니 점점 월급이 올라

 

가더라구요!!

 

그러더니~ 3개월 부터는 100만원이상!

 

5개월 부터는 150만원 정도 받고 있어요

 

하루 1시간, 많아야 2시간 일하는데...

 

이정도나 번다는 거~

 

 

저 같은 경우 한시간 남짓

 

글 2개 정도 꾸준히 날마다 쓰고 있구요

 

한달 150만원...

 

 

 

이 일은 다른거 없이 꾸준히만 쓰면

 

돈을 충분히 벌 수 있구요~

 

내가 한 만큼 수입을 벌 수 있는 일이라

 

이렇게 글만 올리기만 하면 수익은

 

자동으로 생길 수 밖에 없거든요

 

 

 

 

 

 

 

제가 이렇게 글만 올려 두면

 

제글에 있는 정보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검색을 해서 제 글로 유입이 되면

 

그 건 수당 팔천원에서 일만원의

 

수수료를 받는 일이에요

 

 

처음엔 팔천원? 이걸로 30만원

 

과연 벌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었거든요

 

그런데 하다보니 점점 저의 글이

 

인터넷상에 점점 많아 져서 제 글을

 

보는 사람도 많아지고 또한 유입이되어

 

저의 수입도 점점 늘어 나더라구요

 

 

 

 

 

 

 

글 하나에 정해진 금액이 있는게

 

아니라 들어오는 돈은 모두 저의

 

월급으로 들어 오기 때문에

 

저 같은 경우 하루에 적게 들어 오면

 

2~3만원, 많이 들어오면 10만원 이상

 

수익이 나고 있어서 하루 평균

 

5만원 이상 받고 있거든요

 

 

내가 열심히 하면 한만큼 수익이

 

나의 월급으로 들어 온다는게

 

제가 하는 재테크알바의

 

큰 장점 인것 같아요

 

 

그리고 수익은 언제든 실시간

 

컴퓨터나 폰으로 확인이 되다보니 안심도

 

되고 재미도 있더라구요^^

 

 

 

 

 

 

찾아 보셨다면 아시겠지만

 

제가 하고 있는 재테크알바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일이 이거든요

 

 

저도 이것저것 다 알아보고

 

그나마 제 입장에서 가장 괜찮은

 

재테크알바를 찾았고 시작을 해서

 

11개월째 열심히 하고 있어요

 

 

그러니 재테크알바를 알아보고 있다면

 

가장 중요한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기관에서 내가

 

가장 잘 할 수 있는 일을 선택하는게

 

정말 중요하다고 할 수 있어요

 

 

 

 

 

 

 

저 역시 어떤게 좋을까? 하면서

 

알아 보다가 어느 주부님의 이야기를

 

보고는 정말 이런 일이 있을까?

 

의심도 했었거든요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알아나

 

보자 하는 생각에 무료 상담을 신청해서

 

궁금한거 의심나는거 알아봤거든요

 

만약 이때 에이 이런일 없을꺼야

 

하면서 그냥 넘겼다면 지금 이렇게

 

돈을 벌 수도 없었을꺼예요

 

 

 

아무리 쉽고 돈되는 일이라 해도

 

그저 남의 일일 뿐!

 

그러니 일단은 알아나 보는게 우선이죠

 

 

 

제가 일 하고 있는 곳 링크도

 

아래세 남겨 둘테니 어떤 일인지

 

재테크알바 알아 보시기 바랍니다

 

회원 가입 안 해도 되구요

 

무료상담과 자료를 받을 수 있으니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재테크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무료상담/관련자료 신청하기

♥클릭하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경험후기를 남기고 수수료를 받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