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재택손부업 꾸준히 하기 좋은 일 본문

카테고리 없음

재택손부업 꾸준히 하기 좋은 일

논농이 2021. 2. 18. 17:09

저는 작년부터
재택알바를 해왔는데요
이것저것 참
많이 도전한 것 같아요


밖에 나가서
일을 하고 싶었지만
코로나 때문에
그것도 쉽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집에서 할 수 있는
단순 포장이나 조립 같은
재택손부업으로 시작했는데
지루하기도 하고
단가도 낮아서 돈도 안되고
참 힘들었어요




괜히 손목만 망가져서
얼마 안 되는 돈
병원비로 다 나가겠다 싶어
얼마 안하고 포기하고
다른 일 알아보다가
수공예 재택손부업을
알게 되었는데요


내가 상품을 만들어서
온라인 쇼핑몰에 올려
판매하는 거라
재밌어보이더라고요




수공예 같은 거
잘하는 편이 아니고
경험해본 적도 많이 없어서
좀 걱정되긴 했는데요


상담받아보니 초보자들도 
상품 만드는 거 판매하는 거
전부 교육 받아서
쉽게 할 수 있다기에
한 번 해보지뭐 라는 생각으로
시작하게 되었어요




20가지 넘는 과목 중에
저는 레진아트를 선택해서
시작했는데요


비즈공예, 토퍼아트
캔들 만들기, 캘리그라피 등
하고 싶은 게 많아서
어떤 걸로 시작해야하나
고민도 꽤 했어요




과목을 선택하니
재료도 배송되어서
재료 구입할 필요 없이
바로 시작했어요


이 재택손부업 하면서
처음 해보는 거였는데
강의 들으면서
차근차근 따라하면 되니
어려울 게 하나도 없었어요


만들어볼 수 있는
아이템 종류도 많아서
되게 재밌고 좋았어요




판매를 위해
제작을 배우는 거라 그런지
강의 중간중간
수익성 좋은 상품이나
빠르게 제작하는 법
가격 책정하는 법 등등
판매에 대한 팁도
함께 나눠주셨어요


두 달 정도는
상품 만드는 거 연습하고
조금 익숙해졌다 싶을 때
판매를 시작했어요




재택손부업에서
제공해주는 홈페이지에
상품 등록만 하면 되는데


여기 상품을 올리면
네이버나 쿠팡 같은
여러 대형 오픈마켓에도
동시에 올라가더라고요


그래서 따로 홍보를 하거나
그러지 않아도 되고
주문 들어오면 만들어서
배송보내기만 하면 돼요




사실 재택손부업에서
가장 걱정했던 게 
온라인 판매였거든요
홈페이지 제작이나
결제 시스템 등록 등등


복잡하고 어려운 걸
원래는 해야 하니까
힘들거라 생각했는데
여기는 다 갖춰져있는
사이트가 제공되니까
초보자도 쉽고 편하게
판매가 가능하더라고요




집안일하면서 틈틈이
조금씩 만들고
남편 퇴근하고 오면
그때부터 본격적으로
앉아서 만들고 하는데


레진아트는 한 번 만들 때
여러 개를 만들 수 있어서
시간도 오래 걸리지 않더라고요




핸드메이드는 워낙
취미로도 많이 하고
인기가 많기 때문에
꾸준히 하기에도
참 좋은 재택손부업이에요


그리고 기술을 익히는 거라
이 거 배워서 일 하면서
너무 잘 맞다 싶으면
나중에 플리마켓이나
공방 창업 같은 걸로
키워나갈 수도 있으니
참 좋은 것 같아요




지금은 재택손부업으로
레진아트만 하고 있지만
어차피 여기 개설되어 있는
전 과목을 평생 수강 가능해서
나중에 다른 것도 배워서
같이 판매하려고요


손으로 하는 거나
집에서 재밌게 할만한 일
찾으시는 분들은
제가 하고 있는
수공예 재택손부업이
참 괜찮을 것 같아요


모두에다 다 
맞진 않을 수 있으니
자기에게 맞는 일로
잘 선택해서
즐겁고 재밌게
돈 벌어보세요!


(클릭)수공예 재택손부업
자세히 알아보기


위 후기글은 아카데미로부터
소정의 상품권을 받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