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집에서하는손부업 단가 높은 재밌는 일 본문

카테고리 없음

집에서하는손부업 단가 높은 재밌는 일

논농이 2021. 2. 15. 16:54

안녕하세요 저는
평범한 직장인이에요


연차는 계속 차는데
왜 월급은 제자리걸음인지
정말 너무 속상해요


생활비로 쓰고 나면
저축할 돈도 없어서
이대로 가다간
결혼도 못할 것 같아요




아무래도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주말 활용해서 할 수 있는
집에서하는손부업을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손부업에도 종류가
꽤 여러 가지 있어서
정말 꼼꼼하게
알아본 것 같아요


한 세 가지 정도의
기준을 잡았는데요




“초보자도 가능할 것”
“직장 다니면서도 부담없이
자유롭게 일 할 수 있을 것”
“꾸준히 할 수 있을 것”


이 정도 기준에
만족할만한 일로
찾아보기 시작했어요


그러다가 마음에 들었던
집에서하는손부업이
바로 수공예부업인데요


상품을 직접 만들고
온라인 판매를 하는 건데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게
교육 및 지원을
받을 수 있더라고요




상품 제작하는 것부터
판매까지 지원 받아
쉽게 할 수 있어요


판매할 수 있는
사이트가 제공되기 때문에
홈페이지 제작이나
보안, 결제 시스템
사업자 등록 등등


복잡하고 어려운 건
전혀 신경 쓸 게 없고
그냥 상품 등록만 하면 돼요




집에서하는손부업은
어떤 상품을 만들지
어떤 걸 판매를 할지
전부 제가 정하는 거라


회사 다니면서 하기에도
전혀 부담이 없더라고요


그리고 수공예 상품은
아무래도 단가가
높게 책정되기 때문에
몇 개 판매하지 않아도
수익이 쏠쏠해요


저도 수공예 부업하면서
처음 만들어보는 거라
일단 상품 만드는 걸
먼저 배웠는데요




온라인 강의라서
회사 다니면서 
틈틈이 보기에 좋았고


강사님들이 기초부터
자세히 알려주셔서
특별히 어려울 게 없었어요


집에서하는손부업을 위해
상품 제작을 배우는 거라
판매에 관한 팁이나
노하우 같은 것들도
아낌없이 나눠주시더라고요


그리고 시작할 때
재료도 집으로 보내주셔서
편하게 시작할 수 있었어요




배울 수 있는 과목도
정말 많아서
꽤 고민을 했어요


사실 전과목을
다 들을 수 있어서
크게 고민할 필요 없었지만
집에서하는손부업 첫 시작을
잘 맞는 걸로 하고 싶었어요


라탄, 리본, 비즈공예
캔들 만들기 등등
20가지가 넘는 과목 중에
제가 선택한 건
가죽공예인데요


간단한 카드지갑이나
키홀더 같은 걸
만들어서 판매하고 있어요




집에서하는손부업
일 하고 있는 곳에서
아트픽샵이라는
판매 사이트를 제공해주셔서
편하게 판매가 가능해요


상품 등록하는 것도
정말 간단하기 때문에
어려울 게 하나도 없더라고요


그리고 여기에다가
상품을 등록하면
지마켓, 쿠팡, 네이버쇼핑 등
다양한 오픈마켓에
자동으로 같이 올라가요


그래서 따로 홍보를 안 해도
주문이 들어오니까
참 신기하더라고요




직장 다니면서
간간히 하기 좋은 게
배운 거 전부
올려두는 게 아니라


내가 판매하고 싶은 것만
추려서 등록해놓고
판매하면 되니까
참 좋더라고요


업무량이나 시간이
정해져 있지 않고
주문 들어왔을 때
일주일 정도 기간 동안
만들어서 보내주면 되니
전혀 부담이 없어요




내 손으로 만든
상품이 판매될 때마다
제가 느끼는 성취감은
정말 말로 표현을 못해요


그리고 집에서하는손부업은
재밌게 일 할 수 있다는 게
참 좋은 것 같아요


일단 수공예는
취미 생활로도
많이 하는 거잖아요


집에서 재밌게 할만한 일
찾고 계신 분들이나
자유롭게 할 수 있는
투잡거리 찾으시는 분들은
제가 선택한 수공예 부업으로
한 번 시작해보세요!


(클릭)집에서하는손부업
자세히 알아보기



위 후기글은 아카데미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