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블로그 운영 하며 매달 돈버는 중 본문

카테고리 없음

블로그 운영 하며 매달 돈버는 중

논농이 2021. 2. 2. 13:30

평범한 직장인으로

적은 월급에 할 수 있는 일을 구했고

지금은 블로그운영하며

일을 하고 있어요

 

 

요즘 재택근무 하시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블로그에 대한 관심이

더 많아지고 있는 것 같아요

그건 저도 마찬가지지만ㅋㅋ

 

 

블로그운영하며 수익낼 수 있는 방법은

무척 다양한데

그 중에서는 블로그에 원고를

작성하는 일을 하고 있어요

 

 

오늘은 제가 어떻게 돈을 벌고 있는지

2가지 방법에 대해

얘기를 해보도록 할게요

 

 

 

 

우선 블로그 운영은 필수예요

저도 블로그를 개설한지는

오래 되지 않았는데요

 

 

원고작성알바를 하면서

일 하는 방법을 배우고

블로그를 키워나갔어요

 

 

 

 

cpa알바

 

 

제가 하고 있는 일은

회사에서제공받은 아이템을

홍보 글을 작성하여서

블로그에 올리는 일을 하고 있어요

 

 

 

블로그에 글을 올리면

사람들이 글을 읽게 되고

사람들의 반응에 따라서

그때마다 수수료를 받고 있어요

 

 

회사에서 받은 아이템들은

일상생활에서 쉽게 볼 수 있는 것들이라

글을 작성하는건 어렵지 않은데요

 

 

 

한번 반응이 있을 때마다

수수료는 1~4만원이 쌓이게 되어요

 

 

하나의 글만 잘 작성을 해두면

결제가 될 때마다

계산되어서 제한 없이 발생해요

 

 

그래서 블로그 운영하는 법을 배우고

시작하게 되었어요

일거리도 제공을 해주기때문에

6개월째 일 하는 중!

 

 

 

수익이 잘 나는 글 작성

노출이 잘 되는 블로그 운영법을

블로그 활동을 하다보니

자연스럽게 문의가 늘어나면서

수수료를 받고 있어요

 

 

 

 

애드포스트

 

 

블로그 운영하면서

가장 많이 활동을 하는게

바로 애드포스트예요

 

 

꾸준히 블로그운영을 하다보면

누구나 애드포스트광고를 넣는게 가능한데

포스팅에 있는

광고를 클릭 할 때마다

수수료를 받아요

 

 

네이버와 수익을 나누기는 하지만

네이버에서 알아서

자동으로 달아주는 거라서

따로 신경쓸 필요없어서

다들 편하게 이용하는 것 같아요

 

 

 

 

 

처음에는 글이 적다보니

애드포스트수익이 적을 수밖에 없었어요

그래도 첫달부터 8만원 수익이 나서

이정도면 성공한 편이라고 생각해요

 

 

저도 열심히 블로그운영을 하면서

애드포스트 수익이 높아질수 있도록

글을 작성했기 때문이예요

 

 

어떤 주제로 글을 작성하는지

수익율 좋은 키워드가 있어서

저도 배운대로

신경써서 포스팅을 했어요

 

 

 

그래서 일 방문자가

1000명도 안되는데 불과하고

20만원 넘게 벌수 있었어요

 

 

 

 

기초부터 단계별로 강의가 구성되어 있고

실제로 활동을 하시는 전문가분들의 강의

더욱 도움이 되었어요

 

 

 

그 뒤로 최대한 피드백을 생각하면서

글을 작성하고 활동을 했어요

이후 한 달동안 꾸준히 했던 게

정말 애드포스트수익

결과가 나오더라구요

 

 

꾸준히 활동을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글이 쌓이게 되고

지금은 나름 쏠쏠하게 벌고 있어요

 

 

 

 

처음에는 블로그 운영을 하

누릴 수 있는 혜택도 많고

지금은 매달 애드포스트수익 받고 있으니

오히려 잘 한 선택이라고 생각해요

 

 

 

집에서 편하게 블로그운영하고

한시간씩 일하면서

돈 벌고 있으니

너무 만족스러워요

 

 

 

제가 일하고 있는

기관 관련 사이트 남겨놓으니

무료상담과 자료 받아보세요

상담은 무료로

궁금한 점을 혼자 고민하기보다는

재빠르게 정보 얻어 가시는 게 좋아요^^

 

 

블로그 운영 교육기관

무료 일거리 받기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8)

 

 

아카데미에서 제공받은 일에 대한

후기이며 수수료를 받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