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인터넷재택알바 오직 타자만 치는 일 본문

카테고리 없음

인터넷재택알바 오직 타자만 치는 일

논농이 2021. 1. 31. 14:32

 

안녕하세요

인터넷재택알바로 일하고 있는

주부입니다!

 

 

인터넷재택알바로

몇 개월 안 되었지만

너무 괜찮은 일이라

제가 하는 일 공유해보려구요

 

 

어렵게 생각하지 마세요

정말 간단한 일이라

처음 하는 저도 하고 있답니다

 

 

 

 

저는 집에서 할 수 있는

일자리가 검색해보다

우연히 어느 분의 후기 글을 읽고

인터넷재택알바에 대해서 알게 되었는데요

 

 

처음에는 인터넷을 한다고 하니

컴퓨터로 일 하는 거라서

어렵겠다고 생각을 하였어요

 

 

과연 내가 시작을 하여

일을 할 수 있을까

고민만 하다가

상담을 받고 시작 하게 되었는데요

 

 

초보자라면 누구나 가능한 일이랍니다!

 

 

 

 

제가 인터넷재택알바로 하는 일은

이미 완성된 원고를 보고

비슷하게 따라 쓰는 일인데요

 

 

전체적인 형식이나 맥락을 보고

비슷한 문구로 바꾸어서

새로운 글을 작성하고 있어요

따라서 쓰기만 하면 되니깐

어렵지 않더라구요

 

오직 타자를 치기만 하면되는 일이라

저처럼 평범한 사람들도

경력,나이 상관없이 할 수 있는 일이예요

 

 

일 하는 방법에 대해서

하나하나 알려 주다 보니

정말 쉽게 작성이 가능해요

 

 

 

 

글을 쓰다가 모르는 게 있으면

11피드백으로

언제든지 질문도 가능해요

 

 

실시간으로 카톡으로 원고에 대한

피드백을 받거나

자료들을 받아볼 수 있어서

편하게 일하고 있어요

 

 

카톡 답변도 빠르시고

덕분에 잘 하는 중이예요

 

 

 

 

 

 

인터넷재택알바 대부분이

초기비용을 지불하고

회원가입을 시켜야 수당이 나오거나

직접 상담,관리까지 해야하는데

일기 쓰듯이 타자만 치면 되는 일이에요

 

 

실적이 아닌

글을 1개 작성을 할때마다

건당으로 월급이 쌓이니

일하는 만큼 돈을 벌게 되어요

 

 

내가 한 만큼 돈을 번다는 게

참 좋은 것 같아요

내가 글을 몇개 작성했는지

계산이 되다보니

이번달에는 얼마가 들어올지

예상이 되거든요

그래서 더욱 열심히 활동 중이예요

 

 

 

 

 

 

저도 인터넷재택알바를

5개월정도 하다보니

지금은 글 하나 작성하는데

30분이면 끝이 나요

 

 

매번 비슷한 형식으로

글을 작성하다보니

금방 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익힐 수 있었어요

 

 

그리고 글을 처음 써보는

사람들을 위해서

인터넷재택알바 방법을

전부교육하고 있어요

 

 

온라인강의로 배우는데

어떻게 글을 작성하는지

이미지 편집법

글 작성 시 주의할 점에 대해

알려 주다보니

세세하게 배울 수 있었어요

 

 

 

지금은 미러링원고 이외에

직접 글을 작성하는 일도 같이 하는 중인데요

바로 전자책작가로

활동하고 있어요

 

글을 쓰다보니

여러분야에 관심이 갔는데

전자책은 등록 해놓으면

판매가 될 때마다

돈을 벌수 있어서

한번 해보고 싶더라구요

 

 

 

전자책 작성하는 법도

모두 배웠어요

플랫폼 양식이나

표지 만드는 방법

판매량 들리는 방법 같은 것도

배울 수 있거든요

 

 

전자책 커리큘럼 보기

 

 

 

 

전자책을 한번 등록 해놓으니

판매가 바로 되더라구요

판매가 하나둘씩 되면서

후기도 올라오니깐

본격적으로 판매가 시작 된 것 같아요

 

 

처음에는 평범한 내가

글을 쓰고 책까지 쓸수 있을 거라고는

생각을 전혀하지 않았는데

돈까지 벌고 있어서

너무 신기하네요

 

 

전자책 만드니라

주말에 시간을 들이기는 했지만

일주일에 2~3개정도 팔리면서

수익이 톡톡히 나오고 있거든요

 

 

 

 

 

시스템도 다 갖춰져있어서

초보자들도 따라하면 되니깐

안정적으로 전자책 작성했어요

 

 

 

역시 제대로 된 곳에서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한 것 같아요

원고작성알바로 수수료도 얻고

전자책부업으로

수익까지 낼수 있어서

만족스럽네요!

 

 

 

 

정말 누구나 하는 게 가능한 일이라

타자만 칠 줄 알면

다들 하시는 것 같아요

 

 

제가 짧게 인터넷재택알바후기 남겨보았는데

혹시 관심이 생기거나 궁금한 게 생기신다면

아래 주소에서 참고해보세요!

 

 

 

인터넷재택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무료상담 & 샘플자료 받기

 

 

 

 

 

 

 

 

아카데미에서 제공받은 일에 대한

후기이며 수수료를 받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