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생가득 유부초밥 만들기 본문

소소한 일상

생가득 유부초밥 만들기

논농이 2017. 3. 20. 19:46
우리아들이 참 좋아하는 유부초밥!

그런데도 불구하고 참 게으른

엄마는 정말 오랫만에

유부초밥 만들기 했네요~

이래저래 반성 많이 하는 요즘이네요


우선 우리아들이 좋아하는

유부초밥을 만들기 위해서

유부초밥을 만들수있는 초밥

만들기 세트를 준비~

대식가인 울 아들이 먹는거라

4인분 + 8매! ㅎㅎ



유부초밥 만들기할때

다들 어떻게 만드는지 모르지만...

전 애들이 먹을꺼라 괜찮다고

하더라도 유부를 따로

한버더 데치거든요

그래야 안심도 되구요^^

하지만... 그냥 데치면 딱히

맛이 없기에 간장과 설탕을

넣어서 팍팍 데치고 있어요

 그런다음~

유부초밥 만들기의 메인~~

소스와 재료들로 밥을 비벼 주구요~

그런다음 데쳐둔 유부초밥으로

맛있는밥 준비하시면 됩니디


원리 저는 유부초밥 만들기

할때 볶음밥 재료들로

하나하나 볶아서 만들지만,,,

귀찮기도 하고 시간이 많이

걸려서 그냥 패스~


남편 줄꺼 8개덜어 놓고

나머지 4인분은...

아들혼자 다 먹었어요^^

이번엔 생가득 유부초밥 만들기

로 배불리 잘 먹었어요^^





Comments